기사 메일전송
  • 정상헌 기자
  • 기사등록 2018-10-27 17:32:34
기사수정

태틀리 사용법


태틀리 2018 가을/겨울 카달로그 메인에 등장하는 다양한 타투 스티커들


서울-플러스82엘앤씨(대표 배재호)가 24일 성수동 호스팅하우스에서 뉴욕 브루클린의 타투 스티커 브랜드 ‘태틀리(TATTLY)’의 론칭 쇼케이스를 마치고 국내 유통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미국 타투 스티커 브랜드인 ‘태틀리’는 2011년 브루클린에서 설립된 회사로 글로벌한 아티스트들과 파트너쉽을 맺고 다양한 디자인의 타투스티커를 제작하고 있으며 설립 이후 지금까지 약 10억원 이상의 로열티를 아티스트들에게 지급했을 정도로 각광받는 새로운 문화 콘텐츠로 떠오르고 있다. 


론칭 쇼케이스에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태틀리’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브루클린 감성을 재현한 파티를 열어 늦은시간까지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타투 문화를 즐겼다. 


플러스82엘앤씨는 국내 타투 문화가 점점 성숙해지고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만큼 선입견이 많이 줄고 있다며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타투스티커가 누구나 일상속에서 작은 위트를 더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플러스82엘앤씨는 ‘태틀리’ 외에도 라이플 페이퍼, 크래프트디자인테크놀로지 등 다양한 브랜드를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 ‘태틀리’는 패션, 라이프스타일, 문구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될 계획이며 27~28일 진행되는 ‘스타일쉐어’ 마켓 페스트와, 문구 박람회(SISO 페어)에 참가할 예정이다. 


플러스82엘앤씨 개요 


플러스82엘앤씨는 2015년 설립되어 문구, 리빙, 인테리어 소품 등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의 제조와 유통을 하고 있다. 미국의 프리미엄 문구 브랜드인 라이플 페이퍼와 타투 스티커 브랜드 태틀리의 한국 디스트리뷰터로서 운영을 하고 있으며, 10여개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국내에서 운영 중이다.


웹사이트: http://plus82project.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3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토픽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