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문기형
  • 기사등록 2022-10-21 21:00:56
기사수정


  • 김상래 이사장과 신규 위원


고양-고양파주범죄피해자지원센터(이사장 김상래)는 10월 21일(금) 오후 4시 고양지청 8층 대회의실에서 신규 위원 위촉식과 후원 협력기업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위촉식에는 △운영위원(김대득) △사법보좌위원회(박준제, 이정준, 황석진) △상담지원위원회(김현실, 문진희) △의료지원위원회(안성철) △후원 협력기업(김수경)이 참여해 위촉받았다.

김상래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범죄피해자 보호 및 지원 제도 활성화에 앞장서고, 센터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힘이 돼주실 것을 바란다”며 “어려운 여건 속에도 범죄피해자의 피해 회복과 지원에 중추적 역할을 해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범죄피해자 보호·지원에 대한 사회적 관심 촉구와 범죄피해자 지원 종사자 격려 및 유대 강화를 위한 ‘제2회 고양파주인권대회 & 힐링콘서트’가 올 11월 18일(목) 오후 2시에 열릴 예정이다.

고양·파주 범죄피해자지원센터는 범죄피해자들의 인권 보장과 피해 회복을 목적으로 설립됐으며, 범죄로 피해를 본 사람 및 유가족을 대상으로 신체적, 재산적, 정신적 피해 등을 지원한다.

문의는 전화와 온라인(이메일)으로 가능하다.

고양파주범죄피해자지원센터 개요

고양파주범죄피해자지원센터는 범죄로 피해를 본 사람 및 유가족들에게 형사사법 절차상 권리를 보호하고 신체적, 재산적, 정신적 피해 등을 회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pcvc.kcva.or.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31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