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 기사등록 2023-01-29 07:56:45
기사수정


공주교통의 버스들이 운행을 준비하는 모습


대전-버스광고 매체사 서비즈(대표 김영용)가 올해 공주교통(대표 유헌종)의 버스광고 매체 운영사로 선정됐다.


이번 선정에 따라 서비즈는 공주교통이 보유한 전 차량의 내·외부 부착광고물을 운영·관리하는 매체 운영 계약을 체결하고, 옥외광고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공주교통은 2023년 1월 현재 63대의 버스를 보유하고 충남 공주시 전역을 운행하고 있다. 특히 세종특별자치시, 대전광역시를 잇는 광역노선을 운영하는 공주시의 유일한 시내버스 회사다.


서비즈는 이미 세종특별자치시 내 시내버스 회사인 세종교통(대표 이창덕)의 버스광고 매체를 운영하고 있어 버스광고의 유기적인 지역 연계 서비스가 가능해질 것으로 보고 있다.


특히 KD운송그룹 계열인 삼흥고속(대표 이승호)의 시외버스 광고 매체사로도 선정되며 전국 광고 서비스가 가능해진 만큼 올해 고속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김영용 서비즈 대표는 “축적된 노하우와 버스광고의 체계적인 홍보시스템을 통해 광고주가 최고의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erbiz.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41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