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옵트라스캔, 복합방식 디지털 슬라이드 스캐너 출시… 다양한 정보 함축된 뛰어난 처리능력의 대용량 고속 사양 - 공초점의 명시야 형광 이미지 처리 방식 완전히 갖춰
  • 정재희 편집장
  • 기사등록 2018-11-06 16:42:42
기사수정

옵트라스캔이 복합방식 디지털 슬라이드 스캐너를 출시했다


새너제이, 캘리포니아-주문형 디지털 병리학(On -Demand Digital Pathology) 솔루션 공급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옵트라스캔(OptraSC AN®)이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에서 열리고 있는 ‘병리학 비전(Pathology Visions) 2018 컨퍼런스’에서 복합방식 디지털 슬라이드 스캐너 신제품을 5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처리 능력이 뛰어나고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으며 대용량, 고속 사양을 갖추고 있다. 


이 스캐너는 OptraSCAN®의 독자적인 이미지 관리 및 첨단 IHC 다중처리 이미지 분석(Image Management and Advance IHC Multiplexi ng Image Analysis) 소프트웨어와 원활하게 접목되는 공초점(共焦點)의 명시야(bright-fiel d) 형광 이미지 처리 방식을 완전하게 갖추고 있다. 클라우드 기반의 이 복합방식 디지털 슬라이드 스캐너는 작고 가벼우며 매우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출시되고 있다. 


옵트라스캔 창업자이자 최고경영자(CEO)인 아비 골랍(Abhi Gholap)은 “옵트라스캔은 최첨단 디지털 병리학 솔루션을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한다는 모토에 발맞춰 우리의 기술 주도적 스캐너 시스템에 복합방식 디지털 슬라이드 스캐너를 추가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며 “이 복합방식 스캐너로 담아낸 고해상도, 고명암대비 스캔 이미지는 기존의 현미경이나 스캐닝 시스템을 훨씬 뛰어넘는 진단 능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또한 “미국 국립보건원(National Institutes of Health)의 국립신경질환뇌졸중연구소(Nation al Institute of Neurological Disorders and Stroke, NINDS)가 뇌 손상 연구를 위해 우리의 복합방식 디지털 슬라이드 스캐너를 사용하게 되어 말할 수 없이 기쁘다”고 덧붙였다. 


복합방식 디지털 슬라이드 스캐너의 주요 사양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 공초첨의 명시야 형광 이미지 처리 능력 탁월 

· 가장 정교한 다중 처리 수요를 충족시키는 탁월한 이미지 품질 

· 20색의 공초점, 30색의 광각 명시야 형광 스캐너 

· 두꺼운 조직의 3D 이미지를 다중 처리하는 고해상도 및 3D 가상 슬라이드 생성 

· 최대 300개 슬라이드까지 가능한 1x3 및 2x3 인치 슬라이드 오토로더(autoloader) 

· 동기화된 3개의 고속 필터 휠(filter wheel) 

여기(excitation, 勵起), 이색성(dichroic) 및 방사(emission)를 통해 몇 밀리세컨드 만에 채널을 전환할 수 있음. 

각 사용자의 요건에 맞게 스캔 시스템을 조정할 수 있는 융통성 

· 이미지화된 모든 채널에 대하여 픽셀 단위의 공간 표시 지원 

· 스펙트럼으로 중첩된 신호의 자동 접촉식 스펙트럼 불혼화(un-mixing) 

· 비네팅(Vignetting) 및 광퇴색 된 부분을 매끄럽게 수정 

· 가상 슬라이더 뷰어를 통한 클라우드 기반의 원격 접속 


옵트라스캔(OptraSCAN) 개요 


ISO 13485인증을 받은 옵트라스캔은 종단간 디지털 병리 솔루션 제공업체이다. 옵트라스캔은 완전히 통합되고 가격이 적절한 솔루션을 제공하여 의료기관들이 투자수익률(ROI)을 극대화하고 병리 서비스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게 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 회사는 온-디맨드 디지털 병리 시스템(On-Demand Digital Pathology® System) 분야 선구적 기업으로서 병리검사실의 규모나 처리 능력 또는 지역적 위치에 상관없이 ‘디지털화’하는데 걸림돌이 되는 장벽을 제거하고 있다. 


옵트라스캔의 종단간 솔루션은 온-디맨드 솔루션이나 즉석 구매 모델을 통해 전체 슬라이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매입하고, 디지털 슬라이드와 관련 메타데이터를 판독, 저장, 공유, 보고, 분석 및 관리할 수 있게 한다. 링크드인과 트위터에서 팔로우.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4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