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 기사등록 2023-02-16 10:22:45
기사수정


GS25 널담 베지뚱카롱과 달롤 제로밀롤 제품


서울-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에서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겨냥해 출시한 ‘널담 베지뚱카롱’과 ‘달롤 제로밀롤’이 출시 2개월 만에 각각 30만 개와 10만 개가 판매됐다고 16일 밝혔다.


건강관리와 먹는 즐거움을 모두 중요하게 생각하는 MZ세대 소비 트렌드가 비건이나 특정 성분을 빼거나 줄인 로푸드(Low Food) 디저트 구매로 확인되고 있다.


30만 개가 판매된 널담 베지뚱카롱은 GS25가 비건 식품 브랜드 널담과 함께 선보인 두께 4cm를 자랑하는 마카롱이다. 유제품과 계란까지 섭취하는 락토 오보 베지테리언(lacto-ovo-vegetarian)을 대상으로 만든 상품으로 귀리 식이섬유를 추가해 건강 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맛은 ‘크림브륄레’, ‘바닐라 브라우니’, ‘황치즈’ 등 3가지로 지난해 11월 말부터 수도권에서 테스트 운영하다가 고객 반응이 좋아 12월 말부터 전국으로 확대해서 판매하고 있다.


10만 개가 판매된 달롤 제로밀롤은 국내 최초로 GFFP(Gluten Free Food Program) 국제인증을 획득한 달롤컴퍼니와 함께 선보인 글루텐 프리(gluten free) 디저트다. 숫자 ‘0’을 뜻하는 영어 단어 ‘제로(Zero)’에 밀가루의 ‘밀’을 결합한 이름처럼 밀가루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국산 최고 품질의 김포금쌀가루로 만들어 글루텐 민감도가 높은 고객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GS25는 ‘건강한 디저트’ 인기에 힘입어 다양한 맛으로 라인업을 확대한다. 달롤 제로밀롤은 기존 ‘순백우유’와 ‘다크초코’ 맛 외에 ‘순백딸기’ 맛을 새로 내놓고, 베지뚱카롱은 ‘다크초콜릿’ 맛을 추가로 선보인다. 출시일은 2월 16일(목)이다.


조가현 GS리테일 카운터FF팀 매니저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의 핵심은 건강이라는 가치를 더하면서도 맛을 놓치지 않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일반 디저트와 견주어도 손색없는 맛과 가격에 건강이라는 차별화된 가치를 더한 상품을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43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