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정재희 편집장
  • 기사등록 2018-11-08 12:52:25
기사수정

이지웰가족복지재단 강혜정 사무국장(우), 한국청소년연맹 김상겸 간사(좌)


서울-이지웰가족복지재단(이사장 김상용)은 7일(수) 재단 본사에서 저소득층 소외가정을 위한 후원금을 한국청소년연맹(총재 한기호) 사회공헌사업 희망사과나무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은 이지웰가족복지재단 강혜정 사무국장이 참석했으며, 보내온 후원금은 서울지역 내 열악한 주거 공간으로 건강과 학업에 심각한 지장이 있는 소외가정 아동·청소년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후원금을 통해 아이들이 건강히 성장하여 미래인재로 육성될 수 있도록 월세, 냉난방비 등의 주거생활지원과 학업지원비로 사용된다. 


지속적으로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가정을 위한 나눔활동을 실천해온 이지웰가족복지재단 강혜정 사무국장은 “환경이 어렵더라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아이들이 건강히 성장할 수 있도록 관심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희망사과나무는 한국청소년연맹 사회공헌사업으로 국내·외 극빈지역 및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으며, 사업 및 후원 문의는 희망사과나무 운영본부로 문의하거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ya.or.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4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