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2023년 파트너 비즈니스 활성화 전략 강화 - ‘2023년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파트너사 조찬 세미나’ 개최 - 파트너 비즈니스 협력 모델 구축… 동반 성장 위한 시너지 확대
  • 김미혜
  • 기사등록 2023-04-06 09:58:51
기사수정
양정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대표이사가 파트너사 조찬 세미나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서울-데이터 인프라 및 솔루션 전문 기업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이사 양정규)이 파트너 비즈니스 활성화 전략을 강화하고, 파트너사들과 동반 성장을 통한 영업 시너지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5일 오전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2023년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파트너사 조찬 세미나’를 개최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총판사, 프리미어 파트너, 솔루션 파트너, 협력사 등 총 60여 곳을 초청해 2023년 파트너 프로그램, 제품 공급 정책 등을 소개하고 상호 전략적 네트워크를 다지는 시간을 마련했다.


직접 판매 형태의 비즈니스에 집중해온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최근 파트너 비즈니스를 본격화하며 신규 고객 및 영업 기회 발굴 다각화에 힘쓰고 있다. 지난해 파트너사를 통한 매출이 전년보다 112% 성장하고, 특히 병원 분야 파트너사 매출은 88%, 제조 분야 파트너사 매출은 133% 성장하는 쾌거를 이뤘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올해도 파트너 비즈니스 활성화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다양한 영업 기회 발굴과 고객 지원을 위한 시너지를 높일 계획이다. 각 파트너사의 경쟁력을 최대한 끌어올리고, 타깃 고객군 영업력 강화를 위한 협력 모델 구축과 수주 확률을 높일 수 있도록 공격적인 프로그램 및 혜택을 제공한다.


또 파트너사의 성공적인 영업 제안을 위한 역량 강화 프로그램, 기술 교육 제공 등 차별화된 전략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파트너 영업 생태계를 견고하게 구축할 전략이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양정규 대표이사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파트너사들과 동반 성장하며 최대의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파트너 프로그램을 계속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며 “파트너사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장을 함께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his21.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47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화제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