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이상래
  • 기사등록 2023-05-02 08:11:43
기사수정

버그바운티 플랫폼 파인더갭 홍보 영상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3’의 파인더갭 부스 전경


성남-보안 스타트업 파인더갭(대표이사 김오중)이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3(Korea Public Procurement Expo 2023, 이하 엑스포)’에 참가해 파인더갭 버그바운티 서비스를 출품한다고 26일 밝혔다.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는 조달청이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공공 조달 종합박람회로, 신생기업의 공공 조달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개최되는 행사다.


올해 엑스포는 4월 26일부터 4월 28일까지 3일간 킨텍스(KINTEX) 제1전시장의 Hall 3-5구역에서 진행되며, 파인더갭은 창업진흥원 우수 창업 기업관에서 홍보를 진행한다.


파인더갭은 2700명 이상의 윤리적 해커가 활동하는 국내 최대 버그바운티 플랫폼으로 삼성SDS, 빗썸코리아, 요기요, CJ올리브네트웍스 등 국내 대기업과 중견 기업, 스타트업들과 함께 버그바운티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3000개 이상의 취약점을 제보받으면서 상당한 규모의 국내 버그바운티 플랫폼으로 성장했으며, 버그바운티 제도 확립을 통해 국내 보안 문화 선도에도 힘쓰고 있다.


파인더갭은 이번 엑스포를 통해 공공 조달시장에 자사 버그바운티 플랫폼을 본격 선보인다. 엑스포 기간 중 부스를 찾아오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소정의 상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파인더갭 김오중 대표이사는 “다양한 박람회 참여를 통해 기업 실무자들과 직접 소통하면서 시장의 버그바운티 수요를 직접 체감하고 있다”며 “다양한 경로를 통해 취약점 점검 효과가 우수한 파인더갭 플랫폼을 알리고 기업과 윤리적 해커들이 상생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파인더갭 소개


파인더갭은 국내 최초, 최대의 버그바운티 플랫폼으로 ‘더 나은 보안 문화를 함께 만드는 기업’이라는 비전을 갖고 활동하고 있다. 2020년 ‘해킹존’이라는 서비스를 론칭한 이후 2022년 파인더갭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지속적으로 버그바운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 고객사로는 CJ올리브네트웍스, 빗썸코리아 등이 있으며 윤리적 해커들의 집단 지성을 활용해 기업들의 정보보호 인식 제고와 역량 강화를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s://findthegap.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50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