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 기사등록 2023-07-01 11:33:38
기사수정

미국 코스트코에 수출되는 녹차원 차류 제품 상차식


서울-녹차원(대표 김재삼)이 미국의 대형 유통 채널 코스트코(COSTCO)에서 한국 액상차의 판매 확대에 나선다.


녹차원은 6월 28일 미국 코스트코에 수출하기 위한 차류 제품의 상차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상차한 제품은 컨테이너 2대 물량의 ‘아임생생 레몬’, ‘아임생생 자몽’으로 미국 주요 코스트코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아임생생 레몬’과 ‘아임생생 자몽’은 슬라이스된 과일이 들어있는 프리미엄 청 제품이다. 국내 카페 체인의 에이드, 아이스티, 블렌딩 차 제품에도 사용되고 있다.


녹차원 김재삼 대표는 “국산 차의 맛과 품질을 바탕으로 북미 메이저 식품 시장에서 적극적으로 대한민국 차의 우수성을 알리겠다”고 말했다.


녹차원 소개


녹차원은 ‘세계인과 함께 즐기는 건강한 한국의 차와 식음료’를 모토로 1992년 설립된 식품 기업이다. △1095일의 기다림 △티올레 △아임생생 △허니스토리 △티플 등의 브랜드를 통해 유기농 녹차, 허브차, 유자차 등의 과실차, 율무차 등의 건강차와 식품용 원료를 국내외 36개국에 공급하고 있다. 차 이외에 음료 베이스, 시럽, 꿀, NFC주스, 친환경 위생용품 등의 제품과 글로벌 소싱·공급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kchawon.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56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