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Aiming ‘던만추’ 시리즈 게임 최신작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배틀 크로니클’ 사전 등록 시작 - 화려하게 재현된 원작의 스킬과 짜릿한 쾌감의 리얼한 액션이 특징 - 원작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함께 떠나는 모험의 세계
  • 김장헌
  • 기사등록 2023-07-25 08:23:44
기사수정
Aiming ‘던만추’ 시리즈 게임 최신작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배틀 크로니클’ 사전 등록 시작

도쿄-Aiming(대표 시이바 다다시)은 인기 애니메이션 ‘던만추(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 배틀 액션 RPG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배틀 크로니클(이하 던크로)’의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던크로’는 원작 ‘던만추’ 시리즈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함께 원작의 스토리와 각 배틀을 리얼하게 체험할 수 있는 배틀 액션 롤플레잉 게임(RPG)이다.


다양한 육성 요소를 조합해 자신만의 파티를 편성할 수 있으며, 배틀을 화려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원작의 필살기를 시작으로 다양한 공격 수단, 회피 등이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짜릿한 액션의 쾌감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전원과 싸워야 하는 배틀 로얄 콘텐츠 ‘마석 쟁탈전’, 편성이 승리에 중요한 열쇠가 되는 오토 플레이 대전 ‘투기 대회’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돼 있다.


특히 애니메이션과 같은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캐릭터들과 원작의 세계를 호화 성우진의 풀 보이스로 체험할 수 있는 부분은 기존 팬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유튜브 채널 ‘팀 카라반 채널’에서 ‘던크로’ 플레이 영상을 비롯해 각종 영상이 공개돼 있어 ‘던크로’의 매력을 미리 엿볼 수 있다.


‘던크로’ 사전등록 참여자에게는 인게임 아이템이 100% 지급되며, 참여자 수에 따라 추가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던크로’의 사전 등록은 구글 플레이(Google Play) 및 앱 스토어(App Store),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Aiming 소개


Aiming은 온라인 게임을 기획·제작·개발·운영하는 일본 기업으로, RPG 및 캐주얼 게임, IP를 활용한 게임 등 다양한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aiming-inc.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58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