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 기사등록 2023-08-01 10:01:38
기사수정

씨드비 ‘아침세안 이슬 생분해 비누’


평택-코스메틱 브랜드 씨드비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자사 제품인 ‘아침세안 이슬 생분해 비누’ 입점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씨드비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아침 세안 이슬 생분해 비누’를 약 36%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아침세안 이슬 생분해 비누’는 씨드비 생분해 뷰티라인인 ‘이슬라인’의 대표 제품으로 99% 생분해 처방 비누다.


특히 피부에 노폐물 및 잔류 세정제가 남지 않아 안심 세정이 가능하며, 피부 산도와 유사한 pH 5.5~6.5의 약산성을 유지해 피부 장벽 손상 없이 부드러운 클렌징을 도와준다. 또 아미노산 17종과 수분 충전 및 진정에 도움이 되는 히알루론산 7종 및 판테놀 성분이 함유돼 세안 후 건조한 아침피부에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준다.


씨드비는 ‘이슬 생분해 여성청결제’에 이어 이슬라인을 대표하는 ‘아침세안 이슬 생분해 비누’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생분해 뷰티 제품을 입문하고 남김없이 클린한 세정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씨드비는 ‘사람을 아름답게, 세상을 건강하게’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하기 위해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다. 특히 씨드비는 국내 뷰티업계에서 생분해 처방 ‘이슬라인’을 잇따라 선보이며 ‘생분해 뷰티’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씨드비 소개


씨드비는 ‘사람을 아름답게, 세상을 건강하게’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하기 위해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다. ‘물염색’ 헤어 제품을 시작으로 빠르게 성장해 나가고 있으며 채우담 헤어라인, 이슬라인 등 안전한 원료와 확실한 효과를 입증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eedbee.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58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