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 기사등록 2023-08-06 10:13:22
기사수정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 홈페이지 갈무리


천안-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UBE, 총장 이승헌)는 2023년 2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8월 16일까지 진행한다.


UBE는 세계 최초로 뇌교육을 학문화하고 세계화하는 글로벌 비전으로 설립된 석박사 전문대학원으로 △뇌교육학과 △상담심리학과 △통합헬스케어학과 △융합생명과학과 △지구경영학과 △국학과 △동양학과 7개 학과를 운영하며, ‘선도문화’와 ‘인성교육연구’ 2개의 KCI 등재 학술지를 발간하는 국학연구원과 인성교육연구원을 비롯해 활발한 학술 활동을 진행하는 연구중심대학이다.


특히 두뇌훈련 분야 유일 국가공인 민간자격인 브레인트레이너 발급기관으로 유명하다. 브레인트레이너는 두뇌기능 및 두뇌 특성평가에 관한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이해를 기반으로 대상자의 두뇌능력 향상을 위한 훈련프로그램을 제시하고 지도할 수 있는 두뇌훈련 분야 국가공인 자격증이다.


석사(신·편입생) 및 박사(편입생)과정 입학생을 모집하며, 서류 심사와 면접을 통해 선발한다.


입학지원 신청은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ube.ac.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59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