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장헌
  • 기사등록 2023-08-11 08:29:29
기사수정
‘방해금지모드’ 포스터


서울-문화예술 스타트업 모아도컬쳐스(대표이사 고민석, 구 mlm프로젝트)가 8월 15일부터 21일까지 ‘방해금지모드(Do not disturb)’ 전시회를 문래에 있는 꼴라보하우스 문래(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도림로 139가길 8)에서 개최한다.


방해금지모드에서는 일반 아트페어나 갤러리에서 쉽게 볼 수 없는 개념 미술, 설치 미술, 누드 아트 등의 작품이 전시된다. 자신만의 예술길을 꿋꿋이 걸어나가는 예술인을 돕기 위한 이번 전시는 2023년 문화체육관광부·예술경영지원센터 ‘예술분야 초기창업 지원사업’에 선정돼 진행된다.


최종 공모 경쟁률 8:1을 뚫고 선발된 Hedon&세인테스, 이훈석, 양윤빈, 김지원서, 류정림, 이선화&이석현, 손정천, 한서진, 송다현, 김정은, 이기림, 박필준, 옥분씨, 이채빈, 이충현, 이희은, 조재하 등 총 19명의 작가와 함께한다.

 

모아도컬쳐스 고민석 대표이사는 “현실과 타협하라는 주변의 조언과 방해에도 불구하고 자신만의 예술길을 꿋꿋이 걸어나가는 예술가들과 전시를 하고 싶었다. 누구보다 용기 있는 이들의 앞길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모아도컬쳐스 신윤섭 PD는 “단순히 작품만 거는 것이 아닌 작가들의 창작 모습과 예술관 등을 담은 콘텐츠도 함께 기획했으니, 같이 보고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전시 기획의 전반적인 콘셉트를 밝혔다.


이번 방해금지모드 전시에 참여하는 모든 예술가는 모아도 플랫폼에 등록돼 있는 아티스트들이다.


모아도컬쳐스 소개


모아도컬쳐스는 초기 사회에 진출하는 예술인을 위한 온라인 커뮤니티 서비스다. 모아도 플랫폼 안에서 예술인들은 서로 정보를 얻고, 회사에서 제공하는 전시 프로그램에 참여가 가능하며, GSG 웹 매거진/영상 콘텐츠 등을 통해 브랜딩을 할 수 있다. 예술가로서 사회에 안전하게 진출하기 위해 돕는 예술인 스타터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www.art-moado.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59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