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 기사등록 2023-08-14 09:21:19
기사수정
eXp Realty는 남아프리카공화국 에이전트 수가 1000명을 돌파했으며 이는 2022년 7월 기준 전체 에이전트 수(574명)보다 74% 이상 증가한 것이라고 발표했다

벨링햄, 워싱턴-에이전트 중심적인 부동산 중개법인이자 eXp World Holdings, Inc.(나스닥: EXPI)의 핵심 자회사인 eXp Realty®는 남아프리카공화국 지역 에이전트 수가 1000명을 돌파해 2022년 7월 기준 전체 에이전트 수(574명)보다 74% 이상 증가했다고 발표했다.


마이클 발데스(Michael Valdes) eXp Realty 최고 성장 책임자는 “eXp Realty 남아공 법인(eXp Realty South Africa)이 커다란 성과를 달성해 뿌듯한 마음이다”며 “매력적이고 꾸준히 진화하는 eXp Realty의 에이전트 중심 가치 제안은 전 세계의 에이전트들에게 끊임없이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eXp Realty 남아공 법인이 1000여 명에 달하는 남아공 지역 부동산 전문가 소속의 법인이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앤드루 톰슨(Andrew Thompson) eXp Realty 남아공 법인 디렉터 겸 지사장에 따르면 남아공 법인의 올해 상반기 거래 건수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증가했다. 톰슨은 “eXp Realty 남아공 법인은 사업 면허 취득 후 초기 15개월 동안 긍정적인 현금흐름과 부채 발생 없이 영업상의 이익을 실현했으며 2020년 12월 Property Practitioners Regulatory Authority로부터 사업 면허를 취득했다”고 말했다.


이어 “eXp는 창립 이래 에이전트가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도구를 갖추도록 뒷받침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여겨왔다. 에이전트 수가 1000명을 돌파한 이 법인을 이끌고 있다는 사실에 자부심을 느끼며, 훌륭한 에이전트들은 앞으로 계속 영입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eXp Realty 남아공 법인은 지역 및 해외 커뮤니티를 지원하기 위해 최근 기프트 오브 더 기버즈(Gift of the Givers) 소속 임티아즈 술리만(Imtiaz Sooliman) 박사에게 35만랜드를 기부하는 등 지역 사회 봉사에 전념하고 있다.


미래 예측 진술


여기에 포함된 진술에는 경영진의 현재 견해와 가정을 기반으로 하고 실제 결과, 성과 또는 사건이 그러한 진술에 명시되거나 암시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및 불확실성을 포함하는 미래 기대 진술 및 기타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될 수 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본 보도자료 배포일을 기준으로 하며 당사는 이를 수정하거나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이러한 진술은 미래의 성과를 보장하지 않는다. 실제 결과가 미래 예측 진술에 표현된 것과 실질적이고 불리하게 다를 수 있는 중요한 요소에는 비즈니스 또는 기타 시장 상황의 변화, 수익을 늘리면서 비용 증가를 완만하게 유지하는 어려움, 그리고 가장 최근에 제출된 Form 10-Q 분기별 보고서 및 Form 10-K 연례 보고서 등 당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서류에 종종 설명된 기타 리스크를 포함하지만 여기에 국한되지는 않는다.


eXp World Holdings, Inc. 소개


eXp World Holdings, Inc.(나스닥: EXPI)는 eXp Realty®, Virbela, SUCCESS® Enterprises의 지주사다. eXp Realty는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남아프리카공화국, 인도, 멕시코, 포르투갈, 프랑스, 푸에르토리코, 브라질, 이탈리아, 홍콩, 콜롬비아, 스페인, 이스라엘, 파나마, 독일, 도미니카, 그리스, 뉴질랜드, 칠레, 폴란드, 두바이에 8만8000명 이상의 에이전트를 보유한 세계 최대 독립 부동산 회사이며 해외 사업 범위를 계속 확대하고 있다. 상장사인 eXp World Holdings는 부동산 전문가에게 생산 목표와 회사 성장 전반에 대한 기여한 공로를 주식으로 보상받을 독특한 기회를 제공한다. eXp World Holdings와 각 사업 부문은 혁신적인 주거 및 상업용 부동산 중개 모델, 전문 서비스, 협업 도구, 개인 개발을 포함한 각종 중개 및 부동산 기술 솔루션을 제공한다. 당사는 클라우드 기반 중개사로 사회성과 협업성이 높은 몰입형 3D 플랫폼인 Virbela를 기반으로 하며 이를 통해 에이전트들이 더 많이 연결되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한다. SUCCESS® 매거진 및 관련 미디어 자산에 기반을 둔 SUCCESS® Enterprises는 1897년에 설립됐으며 개인 및 전문 개발 브랜드이자 출판사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expworldholdings.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60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