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템퍼, 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에 ‘THE TEMPUR’ 팝업 스토어 오픈 - 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 4층서 하이엔드 라인 매트리스 신제품 및 모션베드 전시 - 9월 24일까지 매트리스 또는 침대 세트 구매 시 베개, 방수 커버 증정 이벤트 진행 - 팝업 스토어서 프리미엄 매트리스 세트 구매 시 템퍼시네마 티켓 증정 등 특별한 혜택
  • 김미혜
  • 기사등록 2023-08-19 09:34:27
기사수정

퍼코리아가 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 4층에서 ‘THE TEMPUR’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고,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가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 4층에서 ‘더 템퍼(THE TEMPUR)’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안전성과 지속 가능성을 증명하는 오코텍스(OEKO-TEX)의 ‘MADE IN GREEN’ 라벨을 획득한 템퍼의 2023년 매트리스 신제품 중 하이엔드 라인과 다양한 모션베드를 만나볼 수 있다. 업그레이드된 압력 완화 기능의 ‘프로(Pro)’ 라인 가운데 커버까지 폼이 퀼팅된 ‘쿨퀼트 프로’와 ‘소프트퀼트 프로’, 뛰어난 통기성을 갖춘 ‘프로 에어(Pro Air)’ 라인 매트리스와 ‘Zero-G 컨투어’, ‘Zero-G 라이프 스타일’ 모션베드 등 하이엔드 제품을 전시했다.


템퍼는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9월 24일까지 방문 고객이 매트리스 신제품 구매 시 상쾌한 감촉의 ‘템퍼 컴포트 베개 스마트쿨’ 신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 매트리스와 함께 모션베드나 프레임을 세트로 구매하면 매트리스 방수 커버를 추가로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사전 상담 예약을 신청한 고객을 위한 사은품도 준비했다. 상담 예약 후 특정 모델 제품을 구매하면 템퍼시네마 2인권 1매를 20명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템퍼코리아는 프리미엄 매트리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혁신적인 기술력 △철저한 품질 테스트 △사회적 책임 준수의 3박자를 갖춘 템퍼 하이엔드 매트리스의 고객 접점을 늘리고,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구매 기회를 마련하고자 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고 밝혔다.


템퍼코리아 소개


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TEMPUR)’는 미국우주재단의 인증을 받은 유일한 매트리스 및 베개 브랜드다. 1960년대 후반 NASA 과학자들이 우주 왕복선에 사용할 신소재를 발명한 뒤, 이 소재의 잠재력을 알아본 템퍼의 설립자들이 수년간 연구 끝에 TEMPUR® 소재로 상용화에 성공하면서 세계 최초의 점탄성 매트리스와 베개가 탄생했다. 템퍼는 유럽 최고 권위의 인증 기관인 독일 TÜV 라인란드(TÜV Rheinland) LGA 인증을 획득하며 제품의 안전성 및 내구성 등을 인정받았으며, 지속 가능성과 투명성 확보를 위한 노력으로 2023년 신제품에 유럽의 섬유 제품 품질 인증인 오코텍스(OEKO-TEX)의 ‘MADE IN GREEN’ 라벨을 획득했다. 또 수면 전문가와 디자이너 그리고 엔지니어와 함께 개개인의 몸에 맞는 지지력과 월등한 편안함을 갖춘 완벽한 소재 개발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kr.tempur.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60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