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 기사등록 2023-09-06 08:57:15
기사수정


우체국물류지원단 부산지사가 아름다운 가게와 협력해 아름다운 하루(기증물품 판매) 행사를 진행했다


서울-우체국물류지원단 부산지사(지사장 손준식)는 8월 28일 비영리법인 사회단체 아름다운 가게와 협력해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모은 기부 물품을 판매하는 ‘아름다운 하루’ 행사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자원 재순환으로 탄소 저감에 기여하고 동반 성장 및 지역 경제 활성화의 하나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나눔 문화 실천에 공감한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의류, 잡화, 도서 등 580여점의 물품이 기부됐다. 기부된 물품의 판매 수익금(195만원 상당)은 전액 지역 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우체국물류지원단 부산지사 손준식 지사장은 “이번 아름다운 하루 행사를 통해 임직원과 함께 나눔 문화를 실천할 수 있어 보람이 크다”며 “ESG 경영 방침을 기반으로 지역 사회와 동반 성장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부산지사는 2014년부터 아름다운 하루 행사를 지속해오다가 코로나19로 잠정 중단(2021~2022년)된 아름다운 하루 행사를 올해부터 재개하기로 했다.


우체국물류지원단 소개


우체국물류지원단은 세상 연결로 안전·신속·정확하게 국민에게 행복을 전하는 스마트 우편물류 전문 기관이다. 우체국물류지원단은 우정사업본부 산하 준정부 공공기관으로, 안전·신속·정확한 우편물류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함으로써 국민의 편익 증진에 이바지하기 위해 설립됐다.


웹사이트: http://pola.or.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62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