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이상래
  • 기사등록 2023-10-04 09:38:03
  • 수정 2023-10-04 09:49:19
기사수정

먹방 유튜버 쑤다 협찬 영상 갈무리


서울-‘파스타에 치킨 요리를 더하다’ DRP푸드의 K-파스타&치킨 전문 브랜드 파스타치요가 유튜버 ‘쑤다’의 먹방을 협찬 지원했다고 4일 밝혔다.


유튜브 활동 외에 IHQ의 예능 프로그램 ‘돈쭐내러 왔습니다’ 고정 크루 멤버로도 활약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쑤다는 대식가로 잘 알려져 있다.


쑤다는 이번 영상에서 파스타치요의 대표 메뉴인 고기리들기름파스타·직화불막창로제파스타를 비롯해 인기 메뉴인 우삼겹알리오올리오·대패삼겹크림파스타 등 8종의 파스타와 치폴레치킨샐러드, 후라이드 닭다리 순살치킨까지 깔끔하게 완식하며 대식가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줬다.


또 파스타치요의 캔와인 2종을 모든 파스타와 페어링해보며 단순 대식가가 아닌 ‘미식가’로서 면모도 유감없이 보여줬다.


먹는 내내 “정말 맛있다”, “양이 푸짐하다”라고 감탄사를 연발하던 쑤다는 특히 “한국식 토핑들이 소스들과 너무 잘 어울린다”고 극찬했다. 파스타치요는 한식 퓨전요리 파스타를 전면에 내세운 K-파스타 전문 브랜드로 억지스러운 퓨전이 아닌 한식과 파스타의 접점을 절묘하게 찾아내기 위해 오랜 시간 연구와 테스트를 거쳐 탄생했다.


쑤다는 시식을 마친 뒤 “면 식감이 너무 좋고, 한식 요리 토핑들이 올라가 있어서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다”라고 평하며 “고급지고 맛있는 요리 배부르게 너무 맛있게 먹었다”는 멘트와 함께 영상을 마무리했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에 올라온 지 하루 만에 조회 수 3만회를 돌파하는 등 큰 관심을 끌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DRP푸드 소개


DRP푸드는 한식 퓨전요리 전문 외식 기업이다. 기본에 충실하면서 새롭지만 결코 무모하지 않은 시도를 통해 글로벌 K-푸드의 표준을 제시하고자 한다. 현재 덮밥 브랜드 ‘꾸이한끼’를 시작으로 파스타와 치킨 브랜드 ‘파스타치요’와 K-로제떡볶이 브랜드 ‘제니로제떡볶이’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64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