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창신동 지역상권 활성화 축제 ‘홍수골 막걸리 FESTA’ 13일 개최 - ‘흥, 인 창신’ 시즌2… 창신동 로컬 브랜드 축제로 한걸음 더 - 상권 활성화 행사, 상권 촉진 이용 쿠폰 ‘창신페이’ 이벤트 진행
  • 이상래
  • 기사등록 2023-10-07 09:40:21
  • 수정 2023-10-07 09:41:14
기사수정

‘홍수골 막걸리 FESTA’ 포스터


서울-창신생활상권추진위원회(이하 창신생활상권)가 창신동 지역축제인 ‘흥, 인 창신 시즌2 : 홍수골 막걸리 FESTA’를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개최한다.


10월 13일(금) ‘Enjoy! Be casual!!’이라는 슬로건 아래 창신동 초입에서 열리는 ‘흥, 인 창신 시즌2 : 홍수골 막걸리 FESTA’는 창신동 상권 이용 촉진의 일환으로 먹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하는 축제를 통해 주민과 상인이 즐겁게 상생하며 지역상권을 활성화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이를 위해 창신생활상권은 낙산성곽길 옆에 위치한 지역적 특성을 현대에 맞게 재해석해 창신동을 찾는 외부인과 해외 관광객을 품을 수 있는 푸드트럭, 전통주 원데이클래스 체험[1], 막걸리 하이볼 시음 등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지고 젊은층과 중장년층 모두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축제를 구성했다.


또한 △홍수골 막걸리 콜라보제품 시음회 △창신생활상권 사업지 내 먹거리를 페어링할 수 있는 푸드코트 △창신페이를 얻기 위한 뽑기존 △영수증 이벤트(경품증정)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도 마련했다.


신현길 창신생활상권 추진위원장은 “창신동 지역상권 활성화 축제인 ‘흥, 인 창신’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이번 홍수골 막걸리 FESTA를 계기로 ‘흥, 인 창신’이 창신동 상권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로컬 브랜드 축제로 자리매김했으면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흥, 인 창신 시즌2 : 홍수골 막걸리 FESTA’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창신생활상권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창신생활상권 공식 SNS 또는 창신생활상권 사업팀으로 하면 된다.


창신생활상권 소개


창신생활상권은 서울 창신동 지역 상권의 활성화를 지원하는 팀이다. 창신동 주민, 상인과 함께 지역 상권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로컬 콘텐츠 발굴과 개발 및 홍보, 상인 역량 향상 교육, 지역 문화 축제 개최 및 문화 상품 개발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64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