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맥판페 ‘2023 서울맥주판타스틱페스티벌’ 10월 6일 개막 - 국내 최대 규모, 최장기간 열리는 맥주 축제 - 유명 캐리커처 작가들 참여, 즉석 이벤트 진행 - 축제 기간 중 ‘2023 서울세계불꽃축제’ 열려 불꽃축제 관람 명소로 기대
  • 이상래
  • 기사등록 2023-10-09 00:14:33
기사수정

2023 서울맥주판타스틱페스티벌 스팟영상


서울맥주판타스틱페스티벌이 10월 6일부터 15일까지 10일간 노량진역 축구장과 야구장에서 열린다


서울-서울시 대규모 맥주 축제인 ‘서울맥주판타스틱페스티벌(이하 서맥판페)’이 10월 6일부터 15일까지 10일간 노량진역 축구장과 야구장에서 개막한다.


‘서맥판페’는 국내 맥주 축제 중 최장,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볼거리, 먹거리로 가득한 문화 축제로, 방문객은 무료로 입장(테이블 좌석은 유료로 맥주 제공)할 수 있다.


특히 축제 기간 중인 10월 7일(토)에는 ‘2023 서울세계불꽃축제’가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개최될 예정으로, 노량진 축구장과 야구장에서 맥주 한잔과 함께 아름다운 불꽃 축제까지 즐길 수 있다.


‘서맥판페’ 조직위원회의 협력단체인 문화강국코리아 소속의 아트불(ARTBULL) 엄태림 작가, 정도화 작가 등 유명 작가들은 행사에 참여해 방문객들의 캐리커처를 즉석에서 그려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축제의 공연에서는 브브걸, 이찬원, 다나카, 백지영, 코요테, UV, 다이나믹듀오 등 총 40여 팀의 아티스트가 출연하며, 디제잉 무대는 아스터, 수라, 윈디 등 총 8팀의 유명 DJ가 퍼포먼스를 진행한다.


서울맥주축제조직위원회는 ‘2023~2024 한국 방문의 해’를 맞아 K-컬처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지는 상황에서 이번 맥주 축제가 융복합 콘텐츠로 ‘문화강국 코리아’의 위상에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서울맥주축제조직위원회 소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맥주 브랜드와 함께 세계 각국의 맥주 및 국내 중소기업의 수제맥주를 선보이는 ‘서울맥주판타스틱페스티벌’을 기획하는 조직이다. 서울시 소상공인들과 함께 연대해 다양한 맥주와 푸드를 선보이며 K-POP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환상적인 국내 최고의 출연진과 공연을 매년 선보일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beerfanfesta.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65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