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 기사등록 2023-10-22 07:35:25
기사수정

애즈원의 신은섭 과장이 2023 노바스타 월드투어 코리아 Let's Meet에서 노바스타의 신제품 TU Series를 설명하고 있다


서울-애즈원은 서울시 마포구에 소재한 호텔 나루 서울 앰갤러리에서 10월 20일(금)에 개최한 ‘2023 노바스타 월드투어 코리아’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애즈원은 ‘Let’s Meet’을 이번 월드투어의 주제로, 2023년 새롭게 선보이는 노바스타 신제품을 관련 종사자들에게 소개했다. 노바스타 월드투어 코리아는 노바스타와 2017년부터 7년 연속 총판 계약을 맺은 애즈원이 함께 하고 있다.


2023 노바스타 월드투어 코리아에서는 △COEX △TU Series △H Series △P10/P20, U5 등 총 4개의 카테고리로 신제품을 공개했다. 특히 픽셀휴(PIXELHUE, 노바스타 내 프로AV산업 특화 브랜드)의 신제품인 P10/P20, U5를 한국 최초로 공개해 참석자들이 높은 관심을 보였다.


픽셀휴는 프로 AV 산업에 특화된 장비 전문 브랜드로 대형 비디오월, 공연, 대규모 스포츠 이벤트 시장을 주력으로 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P10/P20는 입출력 모두 True 4K를 지원한다. 연구개발 단계에서부터 최신의 영상 기술과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노바스타의 다양한 올인원 컨트롤러와 연결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U5 콘솔은 PIXELHUE P시리즈 제품과 연동돼 컨트롤 및 다양한 기능을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애즈원이 자랑하는 노바스타 인증 엔지니어가 신규 노바스타 제품을 사전 신청자에게 직접 운영하는 체험 프로그램이 이번 월드투어를 더욱 특별히 했다. 이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이 직접 LED 디스플레이 컨트롤러를 구동해보고 스펙, 세부 사항, 설치 등의 기술적인 부분에 대해 깊이 있는 소통하는 시간이었다. 행사는 시작 전과 브레이크타임 총 2회로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참가자들의 추가 진행 요청과 함께 전례없는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애즈원은 글로벌 LED전광판 컨트롤러 시스템 솔루션 선도기업 노바스타와 7년 연속 한국 총판을 진행하며 높은 수준의 협력 관계를 지속해 오고 있다. 애즈원은 2016년 노바스타와 국내 유일 총판 계약을 통해 제품·개발, 판매, 설치, 기술 협력, KOBA전시, 인증 엔지니어 교육까지 전 분야에 걸쳐 협력을 유지하 있다. 또 7년간 다양한 프로젝트에서 얻은 유무형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노바스타 온라인 스토어 ‘노바몰’을 9월에 국내 최초로 론칭해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애즈원 소개


‘ALL IN ONE, ONLY ONE, ASONE’ 애즈원은 눈으로 보는 기술의 혁신으로 LED 전광판을 설계부터 디자인, 제조, 시공, 유지보수까지 올인원(ALL IN ONE) 시스템 솔루션을 직접 제공하는 전문 기업이다. LED 전광판 관련 기술 특허 및 1000건 이상의 현장 노하우와 기술력을 보유해 공공기관, 기업, 종교 등 다양한 분야의 고객 요구사항에 대해 타사와 차별화되고 최적화된 유일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옥외, 로비, 강당, 회의실 등 공간에 맞는 하드웨어와 시공 기술력을 바탕으로 재계약율 100%의 높은 고객 만족도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asonetech.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66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