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해운대문화회관, 타악연희퍼포먼스 ‘예타’ 공연 개최 - 한국문화예술회관 문화공감 사업 선정, 민간 우수 공연 프로그램 - 전통과 현대 타악, 판소리, 무용 등 신명나는 퍼포먼스의 무대
  • 김장헌
  • 기사등록 2023-11-03 11:11:51
기사수정

타악연희퍼포먼스 ‘예타’ 포스터 


부산-해운대문화회관(관장 서영지)은 특별기획 공연 타악연희퍼포먼스 ‘예타’ 공연을 11월 4일(토) 14시 해운대문화회관 해운홀에서 개최한다.


타악연희퍼포먼스 ‘예타’ 포스터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해운대문화회관, 타악그룹 하타가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한다.


전문 타악 연주단체인 ‘하타HATA’는 창의적이고 독특한 타악 음악과 신나는 타악 퍼포먼스 공연을 제작해 국악의 신명이나 월드뮤직 등 장르는 넘나드는 크로스오버 퓨전 공연으로 서로 다른 장르와 음악과의 접목을 관객들에게 선사한다.


대북의 웅장한 울림과 창작무용, 시나위 협연을 접목한 크로스 음악 창작곡 ‘연향’을 시작으로 전통타악연주곡 ‘꽃비소나타’, 하타만의 박진감 넘치는 두드림의 타악 퍼포먼스‘예타’, 판소리와 태평소 협연과 타악을 결합한 ‘불림’ 등의 곡으로 관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 공연은 11월 4일 오후 2시 공연되며 티켓 금액은 1층 2만원, 2층 1만원이다. 예매는 해운대문화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더 자세한 사항은 해운대문화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공연 개요


· 공연명: 타악연희퍼포먼스 ‘예타’

· 공연 일시: 2023년 11월 4일(토). 14:00

· 공연 장소: 해운대문화회관 해운홀

· 판매처: 해운대문화회관 홈페이지, 전화 예매

· 관람 정보: 8세 이상 관람가

· 좌석 정보: 1층 2만원, 2층 1만원

· 할인 정보: 누림회원(1인 2매) 40%, 초·중·고·장애인·국가유공자 30%

· 문의: 해운대문화회관 대표전화


해운대문화회관 소개


해운대문화회관은 2006년 부산 해운대에서 오픈한 문화 예술의 전당으로, 기획 공연과 대관 공연을 통해 주민들의 문화적 소양도 키우면서 예술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는 곳이다. 대공연장인 해운홀은 좌석 규모는 458석으로 음악, 연극, 뮤지컬 등 수준 높은 예술공연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공연 무대의 일차적 조건인 음향 효과는 특히 음악 연주 무대에서 뛰어난 효과를 발휘하는데 최상의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최신 음향 설비와 조명 설비, 무대기계 설비와 지원공간으로 분장실, 대기실 무대 연습실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


웹사이트: http://hcc.haeundae.g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67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