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디볼버디지털, 아스트로니어의 개발사 ‘시스템 에라 소프트웍스’ 인수 발표 - 우주 샌드박스 어드벤처 게임 ‘아스트로니어’를 대표작으로 둔 소규모 개발사 시스템 에라 - 아스트로니어는 2024년 로드맵을 갖고 있고, 계획대로 진행 예정
  • 김미혜
  • 기사등록 2023-11-05 12:34:53
기사수정

디볼버디지털, 아스트로니어의 개발사 시스템 에라 소프트웍스 인수 발표


축전 이미지


오스틴, 텍사스-글로벌 인디게임 퍼블리셔 디볼버디지털(Devolver Digital Games)이 우주 샌드박스 어드벤처 게임 ‘아스트로니어(Astroneer)’를 대표작으로 둔 게임 개발사인 시스템 에라 소프트웍스(System Era Softworks)의 인수를 11월 2일(한국 시간) 발표했다.


시스템 에라는 미국 시애틀에 기반을 둔 게임 개발사로 다양한 수상 경력을 갖고 있으며, 2016년 공개한 아스트로니어가 현재까지도 끊임없이 개발되며 유저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두 팀은 그들의 인디 정신을 반영하는 회사들을 만들겠다고 맹세한 이래 8년전 디볼버디지털이 아스트로니어에 관심을 보였지만 시스템 에라의 독립적인 모험을 응원했고 그들은 열정과 창조성을 마음껏 표현했다. 이제 양사는 함께 더 멀리 나아갈 새로운 야망을 공유하고 있다.


시스템 에라의 CEO인 Brendan Wilson은 “우리는 항상 디볼버의 로고를 일종의 품질 보증의 표시로 봐왔다. 그들의 개발자 우선주의 정신은 가장 대담하고 가장 창의적인 아이디어들이 번창할 수 있는 길을 열었고, 우리의 게임들이 그들이 사랑하는 문화 안에서 충분한 지원과 더불어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합류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아울러 아스트로니어는 기존 팬들을 위한 개발을 멈추지 않을 것이고, 2024년 로드맵이 성공적으로 진행 중이며, 아스트로니어 외에도 새롭고 흥미로운 신작들을 작업 중임을 공개했다.


디볼버 디지털 소개


디볼버디지털(Devolver Digital, Inc.)은 미국 텍사스 오스틴에 본사를 둔 인디 게임 퍼블리싱을 전문으로 하는 미국 비디오 게임 퍼블리셔다. 2009년 설립해 현재까지 전 세계에 독창적인 명작 게임들을 배급하고 있다. 인디 개발사의 표현의 자유를 중시하며 게이머 정신에 충실한 회사다.


웹사이트: https://www.devolverdigital.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67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