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 기사등록 2023-11-06 02:06:57
기사수정

다우기술이 데이터센터의 영업활동 강화를 위해 신규 디지털 브로슈어 ‘다우 데이터센터 서비스’를 발간했다


용인-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은 데이터센터 영업활동 강화를 위해 ‘다우 데이터센터 서비스’ 브로슈어를 발간했다고 5일 밝혔다.


브로슈어에는 다우기술이 창립 이후 걸어온 성장 과정과 함께 데이터센터 서비스에 대한 내용이 담겼다. 특히 인프라부터 산업 솔루션까지 38년간 축적된 종합 IT 서비스 역량을 반영한 데이터센터 서비스 포트폴리오에 대해 상세히 소개한다.


비즈니스와 IT의 결합이 강해질수록 비즈니스 성과에 IT의 성능이 미치는 영향이 커진다. 이에 다우기술은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소형 사업자, IT조직이 부족한 중소기업, 비즈니스 경쟁력을 유지하면서 IT 비용 절감을 고민하는 기업들을 위한 서비스로 이뤄진 포트폴리오를 구성했다.


포트폴리오는 코로케이션, 도메인/호스팅, 클라우드와 산업 솔루션으로 구성된다. 다우기술은 마포센터를 비롯한 4개의 센터를 직접 소유 및 운영하며 서울 지역에 200GB 백본망, 400GB 상호연결 네트워크와 3kW- 20kW 랙전력의 컴퓨팅 용량을 보유하고 있다. 이를 통해 다우 데이터센터는 대규모 투자 없이 원하는 스펙으로 IT 인프라 공간을 임대하는 코로케이션 서비스를 기업에 제공한다. 보안, 원격 관제, 운영 대행으로 구성된 산업 솔루션을 맞춤형으로 제공해 기업이 속한 산업, 비즈니스 단계와 규모에 따라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에 따라 고객사는 웹호스팅을 통해 비즈니스 초기에 필요한 디지털 접점을 빠르게 구축하고, 비즈니스가 확장되면 클라우드형 인프라 서비스로 전환해 IT 자원을 탄력적으로 운영하는 것도 가능하다.


김유성 다우기술 IDC 본부장은 “브로슈어가 다우기술의 종합 IT 인프라 서비스를 이해하기 쉽게 전달할 것”이라면서 “기업들이 IT 인프라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파트너를 선택함에 있어 다우기술은 소호부터 중견기업의 니즈를 아우르는 포트폴리오 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다우 데이터센터 서비스’ 브로슈어는 다우IDC 홈페이지 및 다우 데이터센터 블로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다우기술 소개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하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상생(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67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