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 기사등록 2023-11-10 00:30:55
기사수정

아이돌티비(AIDOLTV)의 가상 아이돌 메타스타(MetaStar)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성남-메타버스 기술을 적용한 신개념 글로벌 한류 커뮤니티 플랫폼 ‘아이돌티비(AIDOLTV)’가 11월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한류 팬들에게 참여와 즐거움을 선사한다.


엠찌개가 개발, 운영하는 아이돌티비는 올해 4월 출시된 뒤 매달 새로운 테마의 ‘펀!펀!펀!’ 영상 콘테스트를 진행했다. 9월에는 ‘여름 비치’를 테마로, 10월에는 ‘핼러윈’을 테마로 가상 아이돌(AIDOL)들이 안무과 노래를 바꿔 특별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펀!펀!펀! 이벤트는 11월에도 이어진다. 11월 15일부터 30일까지 아이돌 스타와 함께하는 단풍 영상 콘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에 참여해 자신의 영상을 여러 소셜 미디어(SNS)에 올리고, 아이돌티비 앱에서 투표를 받을 수 있다. 투표수에 따라 다양한 혜택과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아이돌티비는 가상 아이돌과 증강현실(AR) 촬영 기능을 활용, 누구나 나만의 영상을 제작하고 메타 오디션에 참여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사용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메타스타(MetaStar)와 음악 장르를 선택하고, 노래와 춤을 연습해 MP4 또는 AR 영상으로 저장할 수 있다.


또 아이돌티비 앱을 통해 다른 사용자들의 영상을 감상하고 ‘좋아요’와 댓글을 남길 수 있다.


엠찌개는 한류를 사랑하는 전 세계의 팬들을 위한 플랫폼 아이돌티비는 가상 아이돌과 AR 촬영 기능을 통해 팬들이 자신의 창의성과 재능을 표현하고 메타버스 세계에서 데뷔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통해 팬들의 즐거움과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돌티비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이돌티비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엠찌개 소개


엠찌개는 메타버스 기술을 적용한 신개념 글로벌 한류 커뮤니티 플랫폼 ‘아이돌티비(AIDOLTV)’의 운영사다. 아이돌티비 사용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메타스타(MetaStar)와 음악 장르를 선택하고, 증강현실(AR) 촬영 기능을 활용해 나만의 영상을 제작한 뒤 메타 오디션에 참여할 수 있다. 다른 사용자의 영상을 감상하거나 매 시즌 새로운 ‘펀!펀!펀!’ 영상 콘테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아이돌티비는 한류를 사랑하는 전 세계 팬들을 위한 플랫폼으로, 다양한 이벤트 및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idol.tv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68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