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 기사등록 2023-11-19 11:04:05
기사수정

플로십은 엘리트 프로그램 대상 기업에 선정되면서 홍콩의 가장 혁신적인 기업들로 이뤄진 차별화된 독점적 포트폴리오의 일원이 됐다


홍콩-선도적인 글로벌 순환 공급망 솔루션 제공 기업 플로십(Floship)이 권위 있는 홍콩사이언스파크(HKSTP)의 엘리트 프로그램 대상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플로십이 엘리트 프로그램 기업에 선정됨에 따라 공급망 소프트웨어 산업의 선두 주자라는 위상을 더 공고히 다지는 한편, 전 세계에서 해당 분야 최고 기업이 될 수 있는 잠재력 또한 부각됐다.


플로십은 엘리트 프로그램 대상 기업에 선정되면서 홍콩의 가장 혁신적인 기업들로 이뤄진 차별화된 독점적 포트폴리오의 일원이 됨으로써 중대한 이정표를 세우게 됐다. 지난 한 해 빠른 성장세를 보이면서 일련의 괄목할 발전을 이뤄낸 데 이어, 이번에 이 같은 성과를 달성한 것이다. 플로십은 지난해 물류 대기업 페덱스(FedEx)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으며, 미국의 테크 기업 조노스(Zonos)와 획기적인 협업 관계를 구축하는 데 성공했다. 또 관련 분야 선도 기업을 선정하는 더 리딩 100(The Leading 100) 기업 순위에도 포함됐다.


플로십 최고 경영자(CEO) 조슈아 추이(Joshua Tsui)는 “홍콩사이언스파크의 엘리트 프로그램 기업으로 선정된 것은 엄청난 특권이자 회사 성장 가도에서 이미 중요한 성과를 이룬 한 해에 또 다른 의미를 부여한다”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조슈아 추이는 “홍콩에서 가장 미래 지향적이며 혁신적인 기업들과 함께 선도적인 물류 테크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는 것에 대해 기대감이 크다”며 “플로십은 가장 포괄적 형태의 통합 물류 소프트웨어 개발에 매진하고 있으며, 엘리트 프로그램과 HKSTP 등의 지원을 받게 된 점은 공급망 관리 분야에서 최고의 소프트웨어 기업이 될 것이라는 자사 희망을 더 확고히 해 주는 계기가 됐다”고 강조했다.


HKSTP 엘리트 프로그램은 유니콘 기업을 목표로 홍콩을 벗어나서도 사업을 확대시킬 수 있는 강력한 성장 잠재력을 보여준 기술 기업을 지원한다. 3년에 걸쳐 특정 성과·목표와 연동돼 독점적으로 자금 지원을 제공한다. 플로십은 엘리트 프로그램에 선정됨에 따라 HKSTP가 보유한 세계적 수준의 장비와 소프트웨어, 연구 시설 이용은 물론 전문가 조언과 여타 지원, 자금 지원의 혜택도 받게 된다.


플로십은 자사의 혁신 기술을 선보이는 차원에서 11월 7일 열린 홍콩 최대 기술 및 혁신 플랫폼 이벤트 HKSTP 오픈하우스(Openhouse) 행사에 참가했다. 이 행사에서 100명이 넘는 재계 리더들과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자사의 최첨단 솔루션을 소개하는 기회를 얻었다. 아울러 플로십은 HKSTP의 연결형 디지털 멤버십 프로그램(Digital Membership Program) 하나로 공개되는 모빌리티 및 물류 솔루션 카탈로그(Mobility & Logistics Solutions Catalogue)를 통해 순환 물류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Floship 소개


플로십(Floship)은 선도적인 글로벌 순환 공급망 솔루션 공급사다. 플로십의 글로벌 순환 공급망 생태계 솔루션은 글로벌 공급망의 모든 측면을 포괄함으로써 전자 상거래 사업자의 운영 노력을 최소화하고, 투자 유연성을 통해 사업주가 안심하고 성장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웹사이트: https://www.floship.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69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