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이상래
  • 기사등록 2023-11-28 10:15:28
기사수정

알파라발 홍보영상-Together for sustainable shipping


알파라발, 탈탄소 선박 솔루션 웨비나


서울-국제해사기구 등을 중심으로 탈탄소화 관련 규제 및 요구가 강화되는 가운데, 이를 위한 조선 및 해운업계의 발걸음 또한 빨라지고 있다.


에너지 절감, 탈탄소화, 환경 규정 준수를 지원하는 다양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을 지원해 온 알파라발이 ‘탈탄소 선박 솔루션’을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


· 일정: 2023년 12월 14일(목요일), 오후 2시-3시


웨비나는 ‘에너지 효율’과 ‘청정 에너지’라는 두개의 주제로 구성된다.


‘에너지 효율’ 세션에서는 선박 연료 소모량 개선을 통해 온실 가스 감축 및 에너지 효율성 향상에 기여하는 air lubrication 기술 기반 솔루션과 독보적인 해양 기상 정보와 의사 결정 지원 서비스를 통해 최적의 항해를 약속하는 스톰지오 솔루션을 다룬다.


‘청정 에너지’ 세션에서는 wing sales 에 기반을 둔 풍력 추진 선박 기술과 메탄올을 중심으로 한 대체 연료 관련 솔루션에 대한 정보와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한국 조선업의 성장을 지원하며 고객과 함께 해온 한국알파라발과 스톰지오의 전문가들이 연사와 패널로 참가한다.


한국알파라발 소개


알파라발은 에너지, 해양, 식품 및 물을 비롯한 다양한 산업에서 전문적인 지식을 기반으로 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100여개국에서 공정 최적화를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 및 지속가능성 목표 달성을 지원한다. 알파라발은 천연자원의 효율적인 사용과 더불어 정화, 정제, 재활용을 위한 제품 및 솔루션을 공급한다. 에너지 효율과 열회수율을 높이고, 수처리를 개선하며, 배출가스 감소에 기여하므로써 고객뿐 아니라 사람과 지구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다. 2만300명의 직원이 알파라발에서 근무한다. 2022년 기준 연매출 SEK 52.1 billion(약 49억유로)이며, 나스닥 스톡홀름에 상장돼 있다. 한국알파라발은 1979년 설립된 알파라발 그룹의 한국지사이다. 약 150명의 인원(세일즈 엔지니어 약 30명, 고객 지원 30명)이 근무하고 있다. 평택 소재 국내 생산 설비 및 서비스 센터를 기반으로 국내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한다.


웹사이트: http://www.alfalaval.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70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