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 기사등록 2023-12-06 05:25:29
기사수정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시모나, 롯데리아, 여기어때 겨울, 여기어때 여름 캠페인 이미지


서울-종합광고대행사 런랩(RUNLAB)은 12월 5일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대상 수상작은 해태아이스 시모나 캠페인으로, 장수 브랜드이지만 인지도가 부족했던 시모나 브랜드를 최근 온라인에서 화제 되는 ‘바밤바 삼행시’ 밈과 위트 있게 연결해 시모나와 바밤바를 동시에 알리는 효과를 거둔 캠페인이다.


런랩은 앞서 구글이 주관하는 글로벌 디지털 영상 광고제 ‘2023 유튜브웍스 어워즈’에서 여기어때, 롯데리아, 시모나 캠페인으로 4개 부분 입상과 2개 부문 본상을 수상하며 크리에이티브에 강한 종합광고대행사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런랩 이경환 대표는 “2024년에도 런랩만의 독특한 크리에이티브로 클라이언트의 광고제 수상은 물론, 매출에 큰 기여가 되는 캠페인을 이어가고 싶다”고 밝혔다.


런랩 소개


런랩은 ‘눈에 보이는 광고를 만들자’라는 철학으로 클라이언트의 전략부터 커뮤니케이션 접점까지 함께 고민하는 종합광고대행사다.


웹사이트: http://runlab.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71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