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 기사등록 2023-12-21 09:36:56
기사수정

녹차원이 ‘케이푸드 플러스 수출탑’ 우수상을 받았다. 사진은 녹차원 김재삼 대표


서울-녹차원(대표 김재삼)은 19일 농림축산식품부 제1회 ‘케이푸드 플러스(K-Food+) 수출탑’ 시상식에서 우수상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시상식은 서울 서초구 양재 aT센터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관계자 등 유관 부처장을 포함한 농식품수출 관계자들이 모인 가운데 이뤄졌다.


‘케이푸드 플러스 수출탑’은 농식품 및 전후방 산업 분야 수출 확대 성과를 격려하기 위해 이번에 처음으로 만들어졌으며, ‘케이푸드 플러스’란 농식품(K-Food)과 전후방 산업(+) 모두를 표현한 것이다.


녹차원은 수출 확대를 위한 적극적인 노력과 성과를 인정받아 제1회 우수상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녹차원 김재삼 대표는 “한국의 우수한 식품들을 세계에 알리기 위해 이 순간도 최선을 다하는 여러 관계자의 노고에 감사한다”며 “녹차원도 세계인의 건강한 삶을 돕는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녹차원 소개


녹차원은 ‘세계인과 함께 즐기는 건강한 한국의 차와 식음료’를 모토로 1992년 설립된 식품 기업이다. ‘1095일의 기다림’, ‘티올레’, ‘아임생생’, ‘허니스토리’ 등의 브랜드를 통해 유기농 녹차, 허브차, 유자차 등의 과실차, 율무차 등의 건강차와 식음료를 42개국에 공급하고 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동브랜드 ‘BRAND K’ 선정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okchawon.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72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