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밴드 슬로우진, 디지털 싱글 ‘어쩐지 저녁’ 발매 - 청춘의 방황, 불안 속에서 강렬한 희망과 연대를 노래하는 슬로우진 - 전주를 대표하는 밴드에서 세계로 나아가는 밴드로
  • 김장헌
  • 기사등록 2023-12-23 12:30:23
기사수정

슬로우진(SLOE JEAN) - 어쩐지 저녁(Lights Out)


밴드 슬로우진 (SLOE JEAN)


서울-밴드 슬로우진(SLOE JEAN)이 12월 15일 디지털 싱글 ‘어쩐지 저녁’을 발매했다.


드럼과 베이스가 중심이 된 인디록 사운드를 기반으로 시원한 기타 사운드와 바이올린, 그리고 보컬 최영진의 목소리가 아우러진 ‘어쩐지 저녁’은 낙관적 허무주의를 토대로 현시대를 살아가는 청춘의 방황과 불안한 걸음 속에서, 뜨겁고 강렬한 희망적 외침과 연대를 슬로우진만의 감성으로 그려냈다.


부드럽고 진한 사운드를 추구하는 밴드 슬로우진은 2019년 정규 앨범 ‘아무르’를 시작으로 싱글 2장, EP 2장, 정규 1장을 발매했다. 2023년 ‘브로콜리 너마저’가 주관한 ‘전국! 인디자랑’에서 전주 대표로 참가해 공동 대상을 받으며 전주를 대표하는 밴드로서 면모를 보여줬다.


‘슬로우진’이라는 이름 자체를 하나의 장르로 빚어나가고 있는 그들의 새로운 싱글 소식은 큰 기대감을 모은다. 특히, 전북음악창작소가 추진하는 음반 제작 지원 프로젝트의 하나로 발표돼 더 눈길을 끈다.


밴드 슬로우진의 신보 ‘어쩐지 저녁’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오디오가이는 ‘2023 전라북도 레드콘 음악창작소’ 7기 아티스트 음반 제작 지원 사업의 운영사다.


웹사이트: http://www.audioguyrecords.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73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