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관장 활기력 ‘톰과 제리’와 컬래버… 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 출시 - 정관장 활기력, 워너브라더스(Warner Bros.) 인기 캐릭터 ‘톰과 제리’와 컬래버 - 슈퍼히어로박스 1탄, 두 달 만에 3만세트 완판… 캐릭터 마케팅으로 모바일 시장 공략
  • 김미혜
  • 기사등록 2024-01-03 09:37:10
기사수정

정관장 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톰과제리편)


서울-정관장이 워너브라더스(Warner Bros.)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톰과 제리’와 컬래버한 ‘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톰과제리편)’를 선보였다.


‘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는 ‘정관장 활기력’과 창사 100주년을 맞은 세계적인 콘텐츠 제작사 워너브라더스(Warner Bros.)의 DC코믹스 슈퍼히어로를 활용한 제품으로,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순간 빠르게 활력을 충전하는 컨셉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한정판 에디션이다.


정관장은 5월 배트맨·슈퍼맨·플래시 캐릭터를 입힌 ‘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를 선보인 바 있다. ‘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는 출시 두 달 만에 3만세트 물량이 모두 완판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 출시한 ‘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톰과제리편)’는 슈퍼맨 복장을 한 톰과 제리가 도심 속 추격전을 벌이는 장면을 패키지 디자인으로 익살스럽게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활기력(20㎖) 20병과 함께 동봉된 톰과 제리 스티커는 휴대폰케이스, 노트북 등 다양한 소품을 꾸미는 데 활용할 수 있다.


‘활기력’은 6년근 홍삼농축액에 생강, 대추, 구기자, 오미자, 황기 등 전통소재와 비타민 B, C를 배합한 앰플형 건강 드링크로, 한 병 섭취만으로 기력을 보충할 수 있어 젊은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최근에는 간편함과 맛은 물론 재미요소까지 담아낸 ‘활기력부스터 엔진 SET’, ‘활기력 에너지박스’, ‘활기력 JOY’ 등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돌풍을 일으키면서, 대세 모바일 건강선물로 자리매김했다.


웹사이트: http://www.kgc.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74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