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 기사등록 2024-01-27 12:01:45
기사수정

배움의모든것과 구리시 학원 연합회 MOU 체결식


구리-2024년 1월 12일 구리 더스코어 학원에서 주식회사 배움의모든것 대표 김종민, 서예빈과 구리시학원연합회 홍태풍 회장이 MOU를 체결했다.


약 400개의 구리시내 학원을 대표하는 연합회인 구리시학원연합회는 배움의모든것과의 협력을 통해 지역 학원 발전을 위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구리시학원연합회는 협력의 일환으로 배움의모든것이 제공하는 50만원 상당의 영상제작 서비스를 학원장들에게 무료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배움의모든것은 학원장들의 인터뷰 영상을 제작해 학원을 홍보하고, 연합회는 이를 통해 학원을 소개하게 되면서 상호 혜택을 공유하게 됐다. 김종민 대표는 “모든 규모의 학원이 편리하고 저렴하게 홍보할 수 있도록 원장님들을 위한 플랫폼을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고, 홍태풍 회장은 “구리시 학원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움의모든것은 학원을 찾고 싶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학원 비교견적 플랫폼으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학원 홍보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으며, 출시 3개월 만에 현재 회원수 1만명, 500점 이상의 학원이 입점해 있다.


배움의모든것 홈페이지 바로가기


구리시내 학원을 대표하는 구리시학원연합회는 약 400곳 규모로 구성됐으며, 지역 학원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김종민 대표는 “배움의모든것이 학원 운영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며 “더 많은 학원들이 비용 부담 없이 효과적인 홍보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홍태풍 회장은 “배움의모든것과의 협약이 구리시 학원의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학원들에게 도움이 되는 사업을 통해 지역학원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배움의모든것 소개


배움의모든것은 끊임없이 성장하는 성인 자기계발 시장과 무분별하게 생겨나는 온·오프라인 교육 업체에게서 시장기회를 찾았다. 배움의모든것은 MZ세대와 자기계발 학원을 위해 VR 기술을 융합한 e-전단지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다. 배움의모든것의 메인 서비스는 과목, 나이, 지역 필터링을 통해 맞춤형 학원 리스트를 정렬하고 선택한 교육 업체에 대한 상세정보를 제공하는 것이다. 또한 교육 업체의 2D시설 사진과 더불어 3D VR쇼룸 가상 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배움의모든것은 온·오프라인 업체에게 동등한 홍보 효과의 가치를 제공하며 월 구독료, 중개수수료 등을 취한다. 또한 배움의모든것은 각 지역의 저소득 계층의 학생을 무상으로 수업해주는 ‘착한 학원’ 사업 전파를 하려한다.


웹사이트: https://www.bemo.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76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