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나디오, 설 연휴 맞아 새로운 오디오 드라마 ‘엄마는 장사의 신’ 출시 - 오디오 에세이 기반의 휴먼 레트로 가족 시트콤 - 주인공의 고향 맞추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
  • 이상래
  • 기사등록 2024-02-06 10:39:23
기사수정

‘엄마는 장사의 신’ 포스터


서울-숏폼 형식의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 나디오가 설 연휴를 앞두고 오디오 드라마 ‘엄마는 장사의 신’을 출시했다.


1989년 서울 봉천동을 배경으로 한 ‘엄마는 장사의 신’은 주인공 강인숙이 도시에서 장사판에 뛰어들며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내용을 담았다. 가족의 사랑과 힘, 희망이 가득한 이야기를 담은 가족 일상 시트콤으로 편안하게 청취할 수 있다.


나디오 오리지널 콘텐츠로 제작된 ‘엄마는 장사의 신’은 나디오 오디오 작가의 오디오 에세이를 기반으로 제작됐고, 나디오 애플리케이션에서 청취할 수 있다.


나디오는 ‘오디오계의 넷플릭스’로 불리며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오디오 드라마 작품과 힐링, 유머, 일상, 수면 등의 주제로 보이스 작가 고유의 이야기를 담은 오디오북도 제공한다. 나디오는 종합커뮤니케이션그룹 KPR, 네이버, 교보생명 등 굴지의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나디오는 ‘엄마는 장사의 신’ 출시와 함께 주인공 강인숙의 고향을 맞추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nadio.io/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77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토픽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