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 기사등록 2024-02-10 10:53:00
기사수정

키즈모델 조채아가 ‘2024 아이엠모델서치’ 전통의상 부문에서 단아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서울-키즈모델 조채아가 지난 1월 13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개최된 ‘2024 아이엠모델서치’ 한국 대표로 참가해 세계 결선 무대 키즈부문에서 ‘본상’, ‘탤런트상’, ‘Top5(4th RUNNER UP)상’ 등 3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한국 모델의 위엄을 세계에 알렸다.


아이엠모델서치는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일본 등 동아시아를 거점으로 글로벌 모델을 발굴하기 위한 아시아 3대 전문 모델대회 중 하나로, 약 20개국이 참가하는 규모 있는 대회다.


한국대회 주관사인 캣츠아이 엔터테인먼트는 2023년 11월 29일부터 약 15일간 진행된 한국 대표 선발전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TOP3에 선정된 조채아 양이 세계 결선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한국 키즈모델들의 아시아 쇼케이스 활동과 글로벌 광고 모델로서의 활동에 발판이 됐다고 평가했다.


또한 키즈모델 조채아는 제11회 한류 힙합 문화대상 ‘차세대 인재상’, ‘국회 교육위원장 특별상’을 수상한 바 있는 캣츠아이 엔터테인먼트 모델댄스팀에 새롭게 입단한다. 캣츠아이 엔터테인먼트는 2024 아이엠모델서치 세계 결선 top5의 실력자가 입단하게 돼 앞으로 댄스팀의 모델, 댄스 공연 활동이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채아는 2024 아이엠모델서치 수상소감에서 “제 꿈은 모델이다. 이번 아이엠서치모델 인터내셔널에서 TOP5의 수상을 하게 돼 행복하며, 앞으로 더 자랑스러운 한국의 대표 모델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하정수 캣츠아이 엔터테인먼트 대표는 “한국을 대표하는 모델로 성장하기를 기대해 본다”고 밝혔다.


캣츠아이 엔터테인먼트 소개


캣츠아이 모델 댄스팀은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라는 주제로 예의범절의 공익적인 캠페인 활동을 표방하는 키즈 주니어 공연팀이다. 제11회 한류 힙합 문화대상에서 ‘차세대 인재상’, ‘국회 교육위원장상’을 수상했다.


웹사이트: https://catseye-ent.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77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