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요즘 식탁, 요즘 입맛 저격… 맛더하김, 카레맛·짜장맛 김자반 2종 출시 - 카레맛, 짜장맛 시즈닝 김자반으로 입맛과 취향에 따른 선택 가능 - ‘핵개인화’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한 끼 포장 김자반
  • 김미혜
  • 기사등록 2024-02-15 08:00:51
기사수정

맛더하김 김자반 카레맛·짜장맛 출시


서울-트렌디한 맛을 선보이는 식품 기업 보타코퍼레이션이 론칭한 김 브랜드 ‘맛더하김’이 ‘맛더하김 김자반 카레맛’, ‘맛더하김 김자반 짜장맛’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맛더하김 김자반 2종은 엄선된 국내산 재래김에 카레맛, 짜장맛 시즈닝을 황금비율로 첨가해 바삭하게 볶아 완성한 제품이다. 모든 세대가 호불호 없이 즐기는 카레 소스와 짜장 소스의 풍미를 김자반을 통해 느낄 수 있도록 구현했다. 특히 짜장맛 김자반은 맛더하김이 국내 최초로 출시하는 새로운 플레이버다.


맛더하김 김자반의 특별함은 형태에서 찾을 수 있다. 한 끼 분량으로 소포장된 제품을 통해 1인 가구는 언제나 신선하고 바삭하게 김자반을 즐길 수 있고, 다인 가구도 자신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맛을 골라 먹을 수 있다.


특히 입구가 넓은 파우치형으로 소포장해 점차 눅눅해지면서 바삭함을 잃어버리는 지퍼백 형태의 대용량 김자반과, 입구가 좁아 내용물이 포장재에 달라붙어 잘 나오지 않는 스틱형 김자반의 단점을 모두 해결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맛더하김이 핵개인화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만든 제품으로 혼밥족, 직장인, 맞벌이 가정 등 집밥을 제대로 챙기기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개발됐다. 휴대가 편리해 도시락 반찬으로도 좋고, 캠핑족이나 여행자들도 즉석밥만 있으면 간편하게 영양 만점의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부담 없는 칼로리(카레맛 40kcal, 짜장맛 35kcal)로 다이어터에게도 어필하는 제품이다.


맛더하김은 바쁜 일상을 보내는 많은 현대인이 인스턴트나 배달 음식에 의존하거나 결식을 선택하고 있다며, 소비자 시간을 아껴주면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밥심’을 제공할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을 꾸준히 만들겠다고 밝혔다.


보타코퍼레이션 소개


보타코퍼레이션은 트렌디한 맛을 선보이는 식품 기업이다. 주력 브랜드는 ‘맛더하김’으로 엄선한 국내산 재래김에 카레맛, 짜장맛 시즈닝을 황금비율로 첨가해 바삭하게 볶아 완성한 김자반이 대표 상품이다. ‘핵개인화’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한 끼 포장 김자반으로 모든 세대가 호불호 없이 즐기는 카레 소스와 짜장 소스의 풍미를 김자반을 통해 느낄 수 있도록 구현했다.


맛더하김 스마트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botaseoul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78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