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좋은땅출판사 ‘마술, 다시 청춘으로’ 출간 - 현직 실버 프로마술사들이 직접 연출하고 가르쳐주는 필드 마술 실용서 -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다양한 클로즈업, 팔러, 스테이지 매직 35가지 수록
  • 김미혜
  • 기사등록 2024-03-15 07:13:49
기사수정

박문수·박찬미·소경희·윤은주·이병채·이희만·조동희 지음, 좋은땅출판사, 168쪽, 1만7000원


서울-좋은땅출판사가 ‘마술, 다시 청춘으로’를 펴냈다.


100세 시대가 도래한 지금, 현직에서 정년 퇴직을 하는 나이는 100세 시대라는 명성에 비하면 너무나도 젊다. 아직 의욕적으로 뭔가를 할 수 있는데 어느 날 갑자기 직장에서도 물러나고, 뒷방 늙은이 신세로 전락하는 것은 너무나 끔찍한 일이다.


이 책은 은퇴 후 ‘마술’과 함께 즐겁고 활기찬 삶을 살기 위한 준비를 하는 멋진 실버들을 위한 책이다. 은퇴 후 무엇을 해야 할지 기로에 선 실버들에게 마술과 함께 즐겁고 활기찬 삶을 사는 것은 어떤지 현직 실버 마술사들의 경험을 함께 공유하고자 집필하게 됐다.


‘마술, 다시 청춘으로’는 실버 마술사 7인이 어떻게 마술세계에 입문하게 됐는지, 마술이란 자신에게 어떤 존재인지 이야기하며 간단하게 배울 수 있는 마술들을 소개한다. 마술하면 떠오르는 카드 마술에서 모자 혹은 상자에서 물건이 나오는 마술 등을 QR코드를 통해 배울 수 있다. 책에 삽입돼 있는 QR코드를 찍어서 들어가면 연출 영상, 해법 영상을 볼 수 있다. 또한 마술을 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도 QR코드를 통해 쉽게 구매할 수 있다.


마술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예술 중 하나로, 그 자체로 호기심과 흥미를 자아낸다. 마술은 젊은 연령층에서만 향유한다는 생각이 있지만 최근에는 전국에 걸쳐 마술을 즐기는 실버들이 많아졌다. 이 책의 저자들도 마술을 통해 무엇이든 가능하다는 희망을 전하면서 나이나 상황에 상관없이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준다.


이 책은 현역 실버 마술사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통해 은퇴 후의 두 번째 삶을 마술을 통해 즐겁게 만드는 비결을 제시한다. 은퇴 후의 인생을 마술과 함께 더욱 활기차게 살고 싶은 독자라면 ‘마술, 다시 청춘으로’가 마술로 향하는 길을 열어 줄 것이다.


‘마술, 다시 청춘으로’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80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화제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