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 기사등록 2024-04-11 22:58:50
  • 수정 2024-04-11 23:05:06
기사수정

Maxon One 2024년 봄 릴리스 팩 파티클 파워, 툰 셰이딩 등 공개


바드홈부르크, 독일-편집자, 영화 제작자, 모션 디자이너, 시각 효과 아티스트 및 다양한 종류의 창작자를 위한 전문 소프트웨어 솔루션 개발업체인 맥슨(Maxon)이 오늘 Maxon One의 판도를 바꾸는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모션 디자이너, 방송인, VFX 아티스트 등은 Maxon One을 사용해 제품을 홍보하고 쇼를 구성하며 고객의 비전을 실현한다. NAB 쇼에 맞춰 선보이는 이번 봄 릴리스에는 시네마 4D(Cinema 4D) 파티클, 레드시프트(Redshift)의 NPR 렌더링 및 레드 자이언트 지오(Red Giant Geo)를 포함해 창의성을 높여주는 새로운 업그레이드와 도구가 포함돼 있다.

시네마 4D(Cinema 4D)
Cinema 4D 2024.4는 3D VFX 아티스트와 모션 디자이너가 복잡한 장면을 쉽게 만들 수 있게 지원한다.

· 새로운 Cinema 4D 파티클을 사용해 입자 시뮬레이션을 직관적으로 디자인할 수 있다. C4D의 통합 시뮬레이션 시스템에 통합을 활용해 아티스트는 방출 패턴을 제어하고 동작을 정확하게 수정하며 파이로(Pyro), 클로스(Cloth), 소프트바디(Soft Body) 및 리지드바디(Rigid Body)를 포함한 맥슨의 시뮬레이션 유형 컬렉션과의 상호 작용을 조율할 수 있다. 레드시프트(Redshift)로 입자 장면을 렌더링하거나 알렘빅(Alembic)을 통해 캐시하고 내보낸다. 새로운 Cinema 4D 파티클 사전 설정은 자산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아티스트에게 프로젝트 시작을 위한 창의적인 옵션을 제공한다.

레드시프트(Redshift)
Redshift 3.6.0은 비사실적 렌더링(NPR), 보다 유연한 표준 볼륨, AMD 그래픽 지원, 레드시프트 영역 조명을 위한 알파 마스크 지원 등을 제공한다.

· 콘투어(Contour) 노드, 셀 셰이딩을 위한 툰 매터리얼(Toon Material) 노드, 하프톤 셰이딩 및 기타 화면 공간, 그리드 기반 음영 스타일을 위한 톤맵 패턴(Tonemap Pattern) 셰이더를 포함한 새로운 비-포토리얼 렌더링 옵션을 사용해 레드시프트에서 NPR 라인 및 툰 룩을 렌더링한다.

레드자이언트(Red Giant)
Red Giant 2024.2에는 사용자가 애프터 이펙트(After Effects)에서 3D 개체의 텍스처링, 조명 및 복제를 수행할 수 있는 새로운 도구인 Red Giant Geo가 포함된다. 트랩코드 파튤러(Trapcode Partular)의 렌더링 성능이 크게 향상됐으며 보케(Bokeh)에 대한 새로운 맞춤형 흐림 맵과 룩스 UI(Looks UI)가 개선됐다.

캡슐(Capsules)
Maxon One 가입자는 모든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자산이 포함된 광범위한 Maxon Capsules 라이브러리에 액세스할 수 있다. 맥슨이 최근 아도비(Adobe)와 협력해 출시한 Adobe Substance 3D 재료 라이브러리 외에도 이번 릴리스에는 아이비 제너레이터(Ivy Generator), 파티션 모디파이어(Partition Modifier) 및 우드 플로어 볼륨 01(Wood Floors Vol. 01)이 포함된다.

시네웨어(Cineware)
Unreal용 Cineware 업데이트를 통해 Cinema 4D와 Unreal 간 자료 전송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다. Direct Link를 사용하면 전송할 때 파일을 디스크에 저장할 필요가 없다. 참고: Unreal Engine 5.0 이상에서만 작동하며 Cinema 4D 2023.0 이상 버전이 필요하다.

자세한 내용은 maxon.net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산은 여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맥슨 소개

맥슨(Maxon)은 2D 및 3D 디자인, 모션 그래픽, 시각 효과 및 시각화 분야의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을 위해 강력하면서도 저렴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개발한다. 맥슨의 제품군에는 수상으로 인정받은 3D 모델링, 시뮬레이션 및 애니메이션 테크놀로지의 Cinema 4D 제품군, 창의성 넘치는 모바일 스컬프팅 앱인 Forger, 혁신적인 편집, 모션 디자인 및 필름 메이킹 도구로 구성된 다양한 Red Giant 라인업 및 특별히 빠른 최첨단 Redshift 렌더러, 업계 표준 디지털 조각 및 페인팅 솔루션인 Zbrush가 포함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axon.net/en/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82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