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코카콜라 컴퍼니, 파리 올림픽 및 패럴림픽에 앞서 글로벌 프로그램으로 일상의 위대함 기념 - 코카콜라는 지속 가능성, 경쟁 및 포용성을 옹호하여 파리와 전 세계에서 마법을 창조한다
  • 김미혜
  • 기사등록 2024-04-11 23:01:48
기사수정

Coca-Cola Paris 2024 Global Roster (Photo: Business Wire)


애틀랜타-올림픽의 가장 오랜 파트너인 코카콜라 컴퍼니(Coca-Cola Company)가 오늘 파리 2024의 주제인 ‘일상의 위대함을 축하하라(Celebrate Everyday Greatness)’와 코카콜라 팀의 글로벌 선수 명단을 공개했다.

Celebrate Everyday Greatness는 인생의 크고 작은 일상의 순간을 옹호하기 위해 고안되었으며, 이는 위대한 무언가로 구축되는 마법을 창조한다. 코카콜라 컴퍼니는 2024 파리 올림픽을 역대 가장 화려한 올림픽 및 패럴림픽으로 만드는 데 조력하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팬과 선수의 참여를 유도하는 동시에 보다 지속 가능한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반에서 활동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글로벌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및 파트너십 부문 부사장인 브래드 로스(Brad Ross)는 “올림픽과 패럴림픽은 코카콜라 컴퍼니와 코카콜라의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가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입니다”라며 “우리는 이 글로벌 무대를 이용해서 일상의 순간의 위대함이 어떻게 진정한 마법을 만들 수 있는지 보여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올림픽 및 패럴림픽의 전 세계 파트너이자 파리 2024 올림픽 성화 봉송의 프리젠팅 파트너(Presenting Partner)로서의 역할에서 코카콜라 컴퍼니는 다양한 음료 제품 포트폴리오로 선수, 임원 및 관중에게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다.

팀 코카콜라 파리 2024 글로벌 선수명단

올림픽과 패럴림픽은 세계가 힘을 합칠 때 마법이 일어난다는 것을 보여준다. 팀 코카콜라에는 다양한 스포츠, 국가 및 능력에 걸쳐 세계 최고의 운동 선수들 중 일부가 포함되어 있다. 팀 코카콜라는 올림픽과 약 100년에 걸친 회사의 파트너십을 지속하기 위한 최신 세대의 탁월한 스토리를 대표한다.

세계적인 축구 스타이자 팀 코카콜라의 선수인 데빈야(Debinha)는 “성과를 내야 한다는 압박감은 압도적일 수 있으며, 특별히 그렇게 많은 사람이 연일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기대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라며 “올림픽에 출전하는 것은 이번이 세 번째입니다. 올해 저는 반드시 제 주변 사람들이 경기장 안팎에서 매일 제가 얼마나 위대해질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는지 그 사람들이 알도록 했습니다”라고 말했다.

파리 2024에서 코카콜라 컴퍼니의 지속 가능성

코카콜라 컴퍼니의 포부는 올림픽과 패럴림픽을 낭비 없이 개최하는 것이다. 이 회사는 폐기물을 최소화하고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포장 옵션을 제공할 것이다.

코카콜라는 또한 병들에 새 생명을 불어넣거나 그 병들을 다시 채울 수 있도록 병들을 수거하고 재활용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여기에는 리필 옵션이 있는 음료 및 물 분수대, 회수 가능한 유리병 및 재활용 재료로 만든 병이 포함된다. 코카콜라 제품은 최종 단계 배송 동안 보다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운송될 것이다. 전기, 바이오가스 또는 수소로 구동되는 저탄소 차량은 경기장과 선수촌에 제품을 배송하는 데 사용된다.

파리 2024 기간 내내 온라인과 지상 모두에서 진행되는 추가 행사는 올림픽과 패럴림픽의 마법을 축하하기 위해 소비자들을 하나로 묶을 것이다. 코카콜라 컴퍼니의 파리 2024 활동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려면 coca-colacompany.com을 방문하면 된다.

팀 코카콜라 선수 명단:

알베르토 아바르사(Alberto Abarza)(칠레, 수영), 엘리 카펜터(Ellie Carpenter)(호주, 축구), 린다 모틀할로(Linda Motlhalo)(남아프리카공화국, 축구), 알렉스 그린우드(Alex Greenwood)(잉글랜드, 축구), 엠마 트윅(Emma Twigg)(뉴질랜드, 조정), 케이티 보윈(Katie Bowen)(뉴질랜드, 축구), 리디아 윌리엄스(Lydia Williams)(호주, 축구), 알렉스 모건 (Alex Morgan)(미국, 축구), 플로리안 주안니(Florian Jouanny)(프랑스, 패러 사이클링), 마틸드 그로(Mathilde Gros)(프랑스, 트랙 사이클링), 앨리사 네이하(Alyssa Naehar)(미국, 축구), 하리 라브레이센(Harrie Lavreysen)(네덜란드, 사이클링), 라메시 부디할(Ramesh Budihal)(인도, 서핑), 애싱 무(Athing Mu)(미국, 육상), 흐인 누(Huynh Nhu)(베트남, 축구), 사리나 볼든(Sarina Bolden)(필리핀, 축구), CJ 보트(CJ Bott)(뉴질랜드, 축구), 지소윤(Ji So-Yun)(대한민국, 축구), 션 맥콜(Sean McColl)(캐나다, 스포츠 클라이밍), 다니엘 스모로우스키(Daniel Smrokowski)(미국, 농구), 카디나 콕스(Kadeena Cox)(영국, 패러 사이클링 & 패러 애슬레틱스), 타일러 라이트(Tyler Wright)(호주, 서핑), 데빈야(Debinha)(브라질, 축구), 카디샤 부캐넌(Kadeisha Buchanan)(캐나다, 축구), 우 하이얀(Wu Hai Yan)(중국, 축구), 디미트리이 오브차로프(Dimitrij Ovtcharov)(독일, 탁구)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27222/en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82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