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디노마드, '영 크리에이티브 코리아 에프' 12월 개최 - 다양한 분야 300여 셀러 참여… 국내 최대 규모 영 크리에이티브 마켓 - 크리스마스 워크숍, 디제잉파티, 라이브 페인팅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 진행 - 디자인, 아트 애호가들에게 연말 최고의 '소확행' 찬스
  • 정상헌 기자
  • 기사등록 2018-12-13 14:59:00
기사수정

영 크리에이티브 코리아 에프 공식 포스터


서울-영 크리에이터들의 네트워크 ‘디노마드’는 국내 대표 영 크리에이터들의 굿즈 제품을 한 자리에 선보이는 ‘영 크리에이티브 코리아 에프(Y CK F)’를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인사동 아라아트센터에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시각, 산업, 공예, 예술, 패션 등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분야에서 지금껏 공개되지 않았던 영 크리에이터들의 트렌디한 신상 굿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영 크리에이티브 코리아 행사장


YCK F는 크게 디자인 및 예술 분야 국내 대표 300인 셀러들의 신제품을 선보이는 ‘크리에이터스 페어’, 주목받는 신진 일러스트레이터와 함께하는 기획전시, 국내 영 트렌드 리더 8인의 경험을 공유하는 토크쇼 ‘YCK F TALK[LIVE]’, 다채로운 원데이 메이킹 워크숍 등으로 구성된다.

영 크리에이티브 코리아 행사장


주요행사인 크리에이터스 페어는 일러스트, 캐릭터, 출판, 문구, 액세서리 등 분야를 막론한 크리에이터 300팀의 신제품을 국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대규모 마켓으로 진행된다. 


YCK F TALK[LIVE]에서는 ‘유병재 굿즈’ 신드롬을 일으킨 YG엔터테인먼트 MD 디자이너 신상훈, 종합여가서비스 야놀자의 리브랜딩을 성공적으로 이끈 브랜드IMC팀 강석우 팀장 등 국내 영 트렌드 리더 8명이 자신만의 특별한 경험을 들려줄 예정이다. 


YCK F를 주최하는 영 크리에이티브 코리아 조직위원회는 이번 행사는 전시 중심이었던 지난 영 크리에이티브 코리아와 다른 특별한 마켓 페스티벌로 디자인, 아트 애호가들에게 연말 최고의 ‘소확행’ 찬스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영 크리에이티브 코리아(YCK)’는 장르를 망라한 국내 최대 규모의 영 크리에이티브 축제로 5월, 개최된 YCK 2018에서는 총 336점의 작품을 선보이며 총 10만 5000명의 누적관람객을 기록한 바 있다. 


YCK F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행사 공식 예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 크리에이티브 코리아 에프 


-행사명: YOUNG CREATIVE KOREA 2018(Y CK 2018) 

-기간: 2018년 12월 21일(금)~12월 23일(일), 3일 간 

-장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 9길 26 아라아트센터 

-내용: 페어, 전시, 토크, 파티 등 

-예상 관람객 수: 3만명 

-주최: YOUNG CREATIVE KOREA 조직위원회 

-주관: 디노마드 


디노마드 개요 


디노마드는 영 크리에이터들의 네트워크이다.


웹사이트: http://www.dnomade.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8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