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더마비, 여름 대비 바디트러블 케어 위한 도구리 캐릭터 콜라보 한정기획 출시 - 더마비X도구리 캐릭터 콜라보 제품 3종 출시, 5/31부터 한정 수량 판매 - 등드름·가드름 등 바디트러블에 특화 제품, 노출 많은 여름 휴가 앞두고 관심 기대 - 막내사원 스토리로 인기인 ‘도구리’ 캐릭터 활용, 바디트러블이 고민인 2030세대 공감대 형성
  • 문기형
  • 기사등록 2024-06-02 18:49:48
기사수정

더마비X도구리 콜라보 한정기획 출시(이미지=네오팜)


대전--네오팜(대표 김양수)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바디 트러블 개선에 특화된 제품들에 인기 캐릭터 ‘도구리’를 입힌 한정기획 3종을 출시한다.

도구리는 엔씨소프트의 대표적인 인기 캐릭터다. ‘열심히 할 일은 하지만 퇴근도 휴가도 사랑하는’, ‘회사 생활을 긍정적이고 해맑게 헤쳐 나가는’ K-막내 사원 콘셉트의 귀여운 외모와 ‘넵봇’이라 불리는 특유의 말투로 MZ세대 직장인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더마비는 자사의 대표적인 바디 트러블 케어 제품인 ‘AC 컨트롤 바디미스트’와 ‘AC 컨트롤 바디워시’, 그리고 6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이력에 빛나는 제품인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에 이러한 도구리의 이미지를 입혀 바디 트러블 고민에 통쾌하고 유머러스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패키지에는 더마비에게 ‘뒷 일(등드름, 인수인계 업무 등)’을 맡기고 휴가를 떠난 도구리의 신나는 모습들이 유쾌하게 그려져 시선을 끈다. 이번 콜라보 콘셉트는 ‘막내사원 도구리의 여름휴가 준비’로, 등이나 가슴 부위 노출이 있는 휴가룩을 준비하는 2030세대의 시즈널 니즈를 반영했다.

더마비의 ‘AC 컨트롤 라인’인 바디미스트와 바디워시는 등드름, 가드름 등의 바디 트러블 및 팔과 다리 등에 오돌토돌 나타나는 일명 ‘닭살피부’ 고민을 덜어주는 제품이다. 청량한 향과 알러젠 로우 에센셜 오일 함유로 무더운 여름철 꿉꿉한 기분까지 상쾌하게 가꿔주며,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AC 컨트롤 바디미스트’는 각질과 피지를 동시에 관리하는 박하애씨드™ 성분을 함유했으며, 360도 분사형 미스트로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보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산뜻한 진정은 물론, 인체효능평가를 통해 바디 트러블이 남긴 얼룩덜룩한 흔적까지 개선됨을 입증* 받은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AC 컨트롤 바디워시’는 여드름 완화 기능성 바디워시로 식약처 보고 완료됐으며, 샤워 시 불필요한 각질과 피지만을 씻어내고 최적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 샤워와 동시에 간편하게 트러블을 관리할 수 있다.

휴가 이후 강렬한 햇살에 급격히 건조해진 피부를 케어 해주는 베스트셀러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도 도구리 옷을 입고 900ML 대용량으로 한정 출시된다. 부드럽고 순한 생크림 제형으로 거칠어진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제공하며, 100시간 동안 보습력이 지속된다. 도구리 콜라보 한정판 900ML 바디로션은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여름휴가로 신난 신입사원 도구리 일러스트가 그려진 AC 컨트롤 라인 한정기획은 31일부터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사몰 ‘네오팜샵’에서는 오는 6월 3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도구리 기획 제품 구매 시 휴가지에서 행복에 겨운 도구리의 모습이 그려진 러기지택과 여권지갑 등의 도구리 굿즈를 증정한다. 특히 올리브영에서는 6월 한달 간 올영픽(PICK) 프로모션에 참가하며, 6월 올영세일 기간 동안에는 보다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자사몰인 네오팜샵에서는 콜라보 제품 포함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도구리 거울 키링 추가 증정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마비는 여름휴가를 앞둔 직장인의 설레는 마음과 바디 트러블 해결책을 통쾌하게 제시해 줄 수 있는 캐릭터로 도구리를 낙점해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관리하기 힘든 바디 트러블을 매끈하게 가꿔주는 이번 제품들과 함께 더욱 산뜻하고 자신감 있는 휴가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드름으로 인한 바디 색소 침착 완화에 대한 인체효능평가 결과, 2주 사용으로 색소 침착 부분 15% 개선 확인

네오팜 소개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개발한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 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 브랜드 ‘포앤팜’ △클린&비건 브랜드 ‘티엘스’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opharm.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87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기획특집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