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LED 전광판 전문기업 애즈원 ‘2024 노바스타 월드투어 : TOGETHER WE MAKE IT BETTER’ 개최 - 노바스타 7년 연속 한국 총판으로 꾸준한 협력 관계, 2024년 한국 월드투어 시작
  • 김미혜
  • 기사등록 2024-06-10 08:18:07
기사수정

애즈원이 오는 6월 28일(금)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2024 노바스타 월드투어 코리아’를 진행한다. 행사 사전 등록은 6월 10일(월)~21일(금)까지 포스터 속 QR코드를 통해 가능하다


서울-주식회사 애즈원은 6월 28일(금)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서울시 마포구 소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2024 노바스타 월드투어(NovaStar World Tour KOREA 2024)’를 진행한다. 이번 투어의 주제는 ‘Together We Make It Better’로, 애즈원과 노바스타가 7년간의 성공적인 협력을 기념하며 앞으로도 함께 더 나은 혁신적인 솔루션의 가치를 만들어 나갈 것을 의미한다. 노바스타는 전 세계 70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LED 컨트롤러 시스템 솔루션 세계 1위 기업이다.

애즈원은 노바스타의 7년 연속 공식 총판으로서 2017년부터 노바스타와의 꾸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면서 한국에 제품을 유통하고 있으며, 매년 한국을 대표해 노바스타 월드투어를 성황리에 진행하고 있다. 이번 ‘2024 노바스타 월드투어’에서는 △LED Technology abut MLED / AVoIP △COEX System △H Series / Fiber Solution △TU / VX Series를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노바스타 신제품 공개가 예정돼 고객사의 큰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지난해의 ‘2023 노바스타 월드투어’에서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과 큰 성과를 이뤘던 전시 체험 부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이번 체험 전시 부스에서는 노바스타의 다양한 제품군을 실제로 시연해 볼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 애즈원의 NCE (Novastar Certification Engineer) 공식 인증 엔지니어들과 직접 소통하며 설명을 들을 수 있는 세션도 마련돼 있어 보다 깊이 있는 기술적 이해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체험 부스는 오후 1시부터 진행된다.

애즈원은 2017년 한국 최초로 노바스타 총판을 시작해 지금까지 꾸준한 협력 관계로 한국에 투어를 개최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월드투어는 고객과 소통하며 LED 디스플레이 시스템 기술의 최신 동향을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2024 노바스타 월드투어’는 6월 10일(월)부터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 포스터 속 QR을 통해 사전 등록이 가능하며, 사전 등록을 완료해야 현장 참석이 가능하다. 관련한 내용은 애즈원 공식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즈원 소개

‘ALL IN ONE, ONLY ONE, ASONE.’ 주식회사 애즈원은 눈으로 보는 기술의 혁신으로 LED 전광판을 설계부터 디자인, 제조, 시공, 유지보수까지 직접 ALL IN ONE 시스템 솔루션으로 제공하는 전문 기업이다. LED 전광판 관련 기술 특허 및 1500건 이상의 현장 노하우와 기술력을 보유해 공공기관, 기업, 종교 등 다양한 분야의 고객 요구사항에 대해 타사와 차별화되고 최적화된 유일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옥외, 로비, 강당, 회의실 등 공간에 맞는 하드웨어와 시공 기술력을 바탕으로 재계약률 100% 높은 고객 만족도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asonetech.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87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화제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