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림, 신제품 ‘부여 알밤 삼계탕’ 코스트코에서 판매 - 하림, 이른 더위와 역대급 폭염에 대비하는 ‘얼리 보양식’ 수요 겨냥해 ‘부여 알밤 삼계탕’ 출시 - 국내산 닭 한 마리, 7가지 건강한 재료와 채소로 끓인 진한 육수에 고소한 알밤 넣어 깊은 풍미 - 실온 보관 제품으로 끓는 물에 15분이면 완성… 간편하게 맛있고 든든한 삼계탕 즐길 수 있어
  • 김미혜
  • 기사등록 2024-06-13 08:39:10
기사수정

하림 ‘부여 알밤 삼계탕’ 패키지


익산-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여름철 대표 보양식 삼계탕에 알밤을 넣어 더 건강하고 고소한 ‘부여 알밤 삼계탕’을 출시하고 코스트코에서 판매한다.

하림은 올해 역대급 폭염이 예상되는 데다 때 이른 더위가 찾아오면서 간편 보양식을 찾는 소비자들도 빠르게 늘어날 것으로 보고 ‘얼리 보양식’ 수요 공략에 나섰다.

‘부여 알밤 삼계탕’은 엄선한 국내산 냉장 닭 한 마리에 수삼, 찹쌀, 마늘, 천일염, 양파, 대추, 생강 등 7가지 건강한 국내산 재료와 국내 최대 밤 생산지 부여군의 알밤을 넣어 만든 제품이다. 신선한 채소를 정성스레 손질해 끓인 육수를 사용해 국물이 기름지지 않아 깊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실온 보관 제품이며, 포장된 채로 끓는 물에 15분 정도 데우기만 하면 맛있고 든든한 삼계탕을 즐길 수 있다.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제품 두 개가 들어간 지함 패키지 하나에 1만5480원이다.

하림은 때 이른 폭염에 보양식 수요도 예년보다 빠르게 늘어날 것으로 보고 삼계탕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여름 대표 보양식 삼계탕에 알밤을 더해 맛과 영양을 한층 더 끌어 올린 제품이라 간편 보양식은 물론 든든한 국물 요리로 즐기기도 좋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harim.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88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뉴스화제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