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알보젠코리아, 그룹홈 퇴소 청소년 의료비 지원하는 이웃사랑 성금 3000만원 기부 - 그룹홈 퇴소 청소년 의료비 지원…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에 조금이나마 힘 되길"
  • 김장헌 기자
  • 기사등록 2018-12-20 13:31:19
기사수정

알보젠코리아가 사랑의열매에 그룹홈을 퇴소하는 청소년의 의료비 지원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서울-글로벌 제약사 ‘알보젠’의 한국지사인 알보젠코리아(대표 이준수)가 사랑의열매(회장 예종석)에 이웃사랑 성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오전 서울 영등포구 알보젠코리아 본사에서 진행된 전달식에서 이준수 알보젠코리아 사장은 김효진 사랑의열매 모금사업본부장에게 기부금을 전달했다. 성금은 18세가 되어 그룹홈을 퇴소하는 청소년의 의료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알보젠코리아는 사랑의 열매를 통해 2014년 기부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저소득층을 위해 3억5000여만원 상당의 약품과 기부금을 전달하는 등 꾸준한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이준수 알보젠코리아 사장은 “우리 사회 미래의 원동력인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알보젠코리아 임직원들은 우리의 작은 실천이 모여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고 지속적인 나눔에 동참 하겠다”고 말했다. 


김효진 사랑의열매 모금사업본부장은 “알보젠코리아의 지속적인 나눔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의료비 지원은 그룹홈을 떠나 자립을 시작하는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알보젠은 ‘바람직한 파트너(Preferred Partne r)’를 기업 비전으로 삼고 전 세계 35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제약사로서 알보젠코리아의 본사는 서울에 위치해 있다. 알보젠은 전 세계 인류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글로벌 기준을 상회하는 제품을 제공한다는 기업 가치 아래 비만치료제, 심혈관 전문 치료제 등 다양한 분야 200여개 의약품을 공급하고 있다. 


알보젠코리아 개요 


알보젠코리아는 근화제약과 드림파마의 합병을 통해 2015년 6월 알보젠코리아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출발했다. 알보젠코리아는 두 회사가 가지고 있는 전문치료제 분야의 강점을 강화하여, 비만치료제부터 신장, 심혈관 등의 전문치료제와 개량신약 등 다양한 영역에서 200여 개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여의도 본사 외에 12개 지역에 지방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경기도 화성과 충청남도 공주에서 생산 공장을, 경기도 수원에서 연구개발(R&D)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알보젠코리아는 다양한 질병 치료뿐만 아니라 환자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글로벌 스탠다드의 고품질 제품을 제공한다는 기업 사명 아래 보다 나은 의약품 공급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lvogenkorea.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9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