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웹젠, 뮤의 흑기사 아트토이 '나이트위고' 글로벌 사전판매 시작 - 웹젠, '뮤(MU)'의 '흑기사'와 '35메카트로위고' 조합한 아트토이 '나이트위고' 제작 - 나이트위고', 아마존 등 온라인 상거래 사이트에서 전 세계 온라인 사전판매 시작 - 웹젠, 게임IP에 기반한 아트토이, 웹툰 사업 구체화·영상콘텐츠 등 제휴사업 발굴 계속
  • 김장헌 기자
  • 기사등록 2019-02-08 12:14:46
기사수정

뮤(MU) 흑기사 아트토이 나이트위고


서울-웹젠(대표 김태영)이 일본의 아트토이 제작사인 센티넬과 공동으로 제작한 ‘나이트위고(Kni ghtWeGo)’의 전 세계 사전판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웹젠과 센티넬사는 10일부터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원더페스티벌 2019’ 내 센티넬사의 부스에서 아트토이인 나이트위고의 채색 버전을 처음 출품해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또한 12일부터 약 두 달간 각국의 온라인 상거래 사이트와 센티넬사의 아트토이 온라인 판매 사이트 ‘toys to art’ 등을 통해 나이트위고의 사전판매를 진행한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만 된다면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어느 지역에서나 직구 방식으로 나이트위고를 주문할 수 있다. 


사전판매를 시작한 나이트위고는 정교한 피규어 상품들로 유명한 센티넬사의 ‘35메카트로위고’ 와 웹젠 ‘뮤(MU)’ IP의 흑기사 캐릭터를 조합해 디자인됐다. 제작사양은 1/35사이즈(75mm)로 ABS와 합금(다이캐스트)등의 재질이 사용됐다. 


나이트위고의 디자인을 담당한 디자이너 ‘모데리즘’은 "뮤(MU)의 흑기사 캐릭터 일러스트를 처음 보고 메카트로위고와 조합하는 것이 매우 도전적인 작업이 될 것으로 생각했다”며 “하이엔드게임 차원의 그래픽을 단순화하는 데 주력했으니 전체적인 분위기에 주목해 작품을 평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웹젠은 이번 아트토이 나이트위고 제작판매 외에 웹툰 작가 임인스 등과 뮤(MU) IP를 활용한 웹툰('Slave B;, 가칭) 제작에도 나서는 등 다양한 분야로 게임IP의 콘텐츠 제휴사업을 넓히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ebzen.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22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