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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정필중 편집국장
  • 기사등록 2019-10-21 05:25:25
  • 수정 2024-03-17 08:3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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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지금 대한민국은 급속한 고령화로 인하여 2018년 기준(基準)으로 전체 인구는 5,163만5천명이며 이 중에 65세 이상 고령자(高齡者)는 738만1천명으로 전체 인구 중 14.3%에 해당(該當)한다. 그리고 2050년(1,881만3천명)까지 지속적으로 증가(增加)할 전망이며 2060년에는 인구대비 고령인구(高齡人口)는 전체 인구의 절반에 가까운 41.0%가 될 것으로 예상(豫想)되면서 이러한 문제에 따른 종합적인 노인복지정책(老人福祉政策)이 다양하게 요구되고 있다. 

토탈스위스코리아(주) 송국주 한국사장 기념사 낭독


통계(統計)를 알면 미래(未來)가 보인다. 

좀더 세밀(細密)하게 살펴보면 2018년 55~79세 고령자(高齡者) 중 장래에 일하기를 원하는 비율(比率)은 64.1%로 전년(62.6%)보다 1.5%p 증가(增加)하였고 취업(就業)을 원하는 이유로는 생활비(生活費) 보탬(59.0%)의 사유 때문이었으며 2017년 65세 이상 고령자(高齡者), 사망원인의 이유 1위는 암(癌)으로 인구 10만 명당 784.4명이 사망하였고 그 다음은 심장질환(361.3명), 뇌혈관 질환(268.6명) 순서이며 악성신생물(암), 뇌혈관 질환으로 인한 사망률(死亡率)은 점차 감소(減少)하고 있으나 폐렴, 심장질환(心臟疾患)으로 인한 사망률(死亡率)은 증가(增加)하고 있다. 2017년 건강보험 상 전체 진료비는 69조6,271억원이며 그 중에 65세 이상 고령자(高齡者)의 진료비(診療費)는 전체의 39.0%인 27조1,357억원으로 전년보다 10.5% 증가(增加)하고 있으며 65세 이상 1인당 진료비(診療費)는 398만7천원으로 전년(381만1천원)대비 4.6% 증가(增加)하였고 매년 증가 추세이다. 이러한 통계를 볼때 노령화(老齡化) 인구에 대한 건강관리(健康管理)와 복지대책(福祉對策)이 가장 심각한 사회문제(社會問題)로 대두(擡頭)되고 있다. 더욱 심각한 것은 2018년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대한민국의 합계 출생율(出生率)이 0.98명으로 ‘저출생(低出生) 고령화(高齡化)’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통계자료(統計資料)로서 경제협력개발기구(OECD)회원국의 평균수치(平均數値1.68명)는 고사하고 초저출산 기준(1,3명)에도 못미치는 최악(最惡)의 수치(數値)로 이러한 통계는 천재지변(天災地變)과 같은 외부 충격이 없는 상황에서 합계 출생율 1명선이 무너진 것은 세계에서 유래를 찾아보기 힘든 결과로 경악(驚愕)을 금할 수 없으며 이제는 범국민적(汎國民的)으로 해결책(解決策)을 찾아야할 시점이라고 사회학자들은 이구동성으로 지적(指摘)하고 있다. 

토탈스위스코리아(주) 창립  기념식 현황


이러한 문제점(問題點)을 일찌감치 인지(認知)하고 ‘Be Healthy, Be Wealthy’라는 슬로건으로  2016년에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에 건강 전문 회사를 창립(創立)하여 우선적으로 봉사(奉仕)의 축을 형성(形成)하는데 주력하면서 남녀노소(男女老少)를 막론(莫論)하고 올바른 식생활습관(食生活習慣)을 통한 건강관리(健康管理)와 특히 중장년층의 실업률(失業率) 극복에 일조(一助)하면서 건전한 문화생활(文化生活)을 영위(營爲)하도록 국민계몽(國民啓蒙)에 앞장서는 기업(企業)이 있어 소개(紹介)하고자 한다. 


토탈스위스코리아(주)의 탄생 배경

먼저 모기업(母企業)인 토탈스위스인터내셔널은 올바른 건강이론(健康理論)을 토대로 연구개발(硏究開發)하여 스위스의 엄격하고 철저한 생산공정(生産工程)과 검수를 거쳐 생산되는 "맞춤솔루션(Fit Soluti on)"을 핵심제품(核心製品)으로 하는 건강기능식품(健康機能食品)과 함께 화장품(化粧品)등 필수 생활용품(生活用品)을 제조(製造)하여 판매(販賣)하는 기업(企業)이다. 토탈스위스인터내셔널은 2010년 1월 대만을 거점(據點)으로 탄생한 기업으로 아시아(ASIA)를 중심으로 호주, 뉴질랜드, 미국을 포함하여 14개 국가에 월드와이드 서비스(World Wide Service)를 제공하고 있다.

영광의 벤츠 3대를 수상한 직급자 가족 


그리고 토탈스위스코리아(주)는 토탈스위스인터내셔널을 모태(母胎)로 월남전 참전의 영웅(英雄)이며 통섭(統攝)의 리더십(Leader Ship) 소유자로 익히 알려진 송국주 한국사장(학군장교 제7기 중앙회장)에 의해서 2016년 10월에 대한민국에 설립된 기업으로 한국에 상륙한지 불과 2년여 만에 (2018년 기준) 연매출 448억을 넘게 달성할 만큼 급속한 기업 신장세(伸張勢)를 보이고 있는 건강식품(健康食品) 제조(製造) 및 판매회사(販賣會社)이며 현재 대한민국 수도 서울의 본류(本流)로 일컫는 강남 한복판에 비즈니스 센터와 매머드급 회의실을 겸비(兼備)한 지하 2층 지상 7층의 사옥을 직접 매입(買入)하여 사업(事業)을 진행(進行)하고 있는 한국의 네트워크 역사상 보기드문 회사(會社)이며 최근에는 자체 물류센터와 교육센터를 새롭게 장만하고 건강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으며 건전한 한류(韓流)의 정서와 문화창달(文化暢達)을 계몽(啓蒙)하고 선도(先導)하는 것으로 정평(定評)이 나있는 기업(企業)이다. 

성공을 위해 변화를 강조하는 토탈스위스코리아(주) 송국주 한국사장


토탈스위스코리아(주)의 사명

토탈스위스코리아(주)는 송국주 한국사장을 수장(首長)으로 대한민국(大韓民國)의 국민건강(國民健康)을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Paradigm)을 제공(提供)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연구(硏究)하고 노력(努力)하는 자세로 기업경영(企業經營)을 하고 있으며 백세시대(百歲時代)를 맞이한 현대인(現代人)에게 장수(長壽)는 더 이상 축복(祝福)이 아닌 공포(恐怖)로 다가오고 있다는 점을 착안(着眼)하여 인류(人類)의 가장 소중한 가치(價値)로 여겨지는 '아름답고 건강하게 사는 삶'에 대한 해답(解答)으로 좋은 품질(品質)의 제품생산(製品生産)과 종합적인 해결책(Total Solution)을 제공하는 것에 주안점(主眼點)을 설정(設定)하고 기술력(技術力) 향상과 새로운 콘텐츠(Content)를 연구개발(硏究開發)하여 현대인(現代人)의 삶의 질(質), 향상에 아낌없는 노력(努力)을 기울이고 있다. 이와같이 토탈스위스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토탈스위스만의 건전한 문화형성(文化形成)을 통해 ‘초일류(超一流) 건강기업(健康企業)’으로 성장(成長)하고자 최선(最善)을 다하고 있는 기업(企業)이 바로 토탈스위스코리아(주)이다.

필승을 다짐하는 토탈스위스코리아(주) 회원과 송국주 한국사장(중앙)


토탈스위스코리아(주) 송국주 한국사장의 기념사(記念辭)

이날 토탈스위스코리아(주)의 창립 제3주년 기념식장에서 먼저 단상(壇上)에 오른 송국주 한국사장은 기념사(記念辭)를 통해 대한민국(大韓民國)이 선진국(先進國)으로 가는 길목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국민의 의식(意識)과 행동(行動)의 올바른 변화(變化)가 가장 중요하다고 먼저 강조(强調)하면서 지금 세계(世界)는 급속도(急速度)로 변화(變化)를 추구(追求)하고 살길을 모색(摸索)하고 있는 반면에 아직 대한민국(大韓民國)은 그 변화(變化)의 물결을 제대로 감지(感知)하지 못하고 있다는 점에 아쉬움을 표하였다. 그리고 송국주 한국사장은 “각자 개인의 바른 변화(變化)가 더해져 대한민국이 올바르게 성장(成長)한다는 것을 명심(銘心)하고 변화(變化)만이 선진국(先進國)으로 나아가는 초석(礎石)임을 주지(主知)하길 바란다고 되새기면서 상위 1%에게만 소득이 배분되고 있는 네트워크마케팅의 냉혹한 현실을 안타깝게 생각한다.”는 말로 현재 대한민국 네트워크 시장의 구조에 대하여 일갈(一喝)하였다. 

토탈스위스코리아(주) 창립 기념식 현황


이에 토탈스위스코리아(주)는 올바른 소득 분배구조(分配構造)를 갖기 위한 일환(一環)으로 전세계(全世界)를 하나로 묶어서 운영(運營)하는 원서버시스템(One Server System)을 통한 소득향상(所得向上)의 기대효과(期待效果)와 재구매(再購買)를 통한 꾸준한 소득창출(所得創出)이 가능해질 것이라는 말로 만장(滿場)의 기립 박수를 이끌어 냈다. 그리고 현재 231조 6천억원 규모를 자랑하는 전세계 MLM(Multi Level Marketing)시장에서 건강식품이 차지하는 비중이 무려 33.2%임을 간과(看過)해서는 안된다고 강조(强調)하며 네트워크마케팅(Network Marketing)사업이야말로 대한민국을 부강(富强)하게 하고 세계화(世界化)로 나아가는 첩경(捷徑)임을 바로 인식(認識)해야 한다고 주장하였다. 또한 내년 1월에 미국시장의 국내 오픈과 함께 원서버(One Server)로 통합되는 토탈스위스인터내셔널의 획기적(劃期的)인 사업정책(事業政策)에 대한 강한 자긍심(自矜心)과 비전(Vision)을 제시하면서 자랑스러운 토탈스위스코리아(주) 회원이 되어줄 것을 당부(當付)하였으며 더 나아가 대한민국(大韓民國)의 전통(傳統)과 문화(文化)를 세계만방(世界萬方)에 떨쳐줄 것을 기대(期待)한다는 말로 기념사(記念辭)를 갈음하였다. 

성공을 다짐하는 토탈스위스코리아(주) 회원일동


토탈스위스인터내셔널 창업주 왕웬친 박사의 주옥(珠玉)같은 건강강연(健康講演)

이어서 등단한 토탈스위스인터내셔널 창업주이면서 전세계인(全世界人)을 대상(對象)으로 펼치고 있는 왕웬친 박사가 ‘특별 건강 강좌’를 진행하였는데 주요 강의내용(講義內容)을 축약(縮約)하여 살펴보면 균형(均衡)잡힌 영양분(營養分)의 꾸준한 공급에 기반을 둔 양질(良質)의 산소(酸素)를 체내(體內)에 전달(傳達)하는 것이 무엇보다 필요하고 36.5도의 체온 유지와 적절한 운동(運動)을 병행(竝行)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說明)하면서 과중(過重)한 업무(業務)로 인한 스트레스(Stress)는 건강(健康)에 치명적(致命的)이라는 것을 강조(强調)하였는데 강의가 진행되는 동안 방청객(傍聽客)들은 무려 세시간을 이석(移席)없이 강연내용을 숨죽이고 지켜보면서 방청소감을 말하기를 “창업주인 왕웬친 박사가 직접 부산까지 방문하여 탁월한 식견(識見)을 바탕으로 강의(講義)하는 모습이 정말 감동적이었다고 이구동성(異口同聲)으로 소감을 전하였다. 

토탈스위스코리아(주) 송국주 사장


이어지는 순서(順序)로 토탈스위스코리아(주) 직급자 승급식 級式)과 함께 김영렬 CP와 이건환 CP가 회원(會員)들을 대신(代身)하여 축사(祝辭)를 낭독(朗讀)하였고 끝으로 행운권 추첨과 함께 참석한 모든 방청객들에게 기념품(紀念品)을 증정(贈呈)하는 것으로 토탈스위스코리아(주) 창립 제3주년 기념식의 대단원(大團圓)을 성대(盛大)하게 마무리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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