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정재희 편집장
  • 기사등록 2018-09-20 20:24:55
기사수정

임직원들이 송편 빚고 있는 모습


청주--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은 19일 추석명절을 앞두고 충북 청주에 있는 중증장애인시설인 ‘청목아카데미’를 방문해 ‘추석맞이 송편빚기’ 봉사활동과 생필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인력개발원 ‘코하이나누몬(KOHI 나눔 ON)’과 ‘위드코하이’ 봉사단을 중심으로 인력개발원 직원들이 장애인들과 함께 송편을 빚고 나누어 먹으며 추석명절을 맞아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인력개발원 직원은 송편을 직접 빚으니 추석명절 분위기가 물씬 난다며 작지만 정성스레 준비한 송편들과 위문품이 중증장애인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따뜻한 국민행복과 건강한 사회를 꿈꾸는 인력개발원은 공공기관의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한 사회공헌에 앞장서기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의 가치를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개요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은 국가 보건복지 인재양성의 허브기관으로 보건복지 분야 공무원을 비롯하여 사회복지, 보건의료, 자활 등 보건복지 분야 종사자의 역량 개발과 전문성 향상을 위하여 설립된 정부출연기관으로 보건복지 관련 인력 연간 약 66만명을 교육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kohi.or.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3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