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정재희 편집장
  • 기사등록 2019-11-21 16:21:04
  • 수정 2019-11-21 16:24:52
기사수정
심플한 디자인의 보이아 거치대

서울-파란마당은 디자인과 기능, 안전성 모두를 선도하는 ‘보이아 15W 자동 차량용 무선 충전 패브릭 거치대(이하 보이아 거치대)’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프리미엄 패브릭 소재를 활용한 충전부의 디자인은 어떤 차량에도 어울리는 모던한 디자인 감성을 제시한다.

보이아 거치대는 적외선 모션센서 인식률이 떨어지고 오작동을 일으키던 기존 출시 제품을 개선해 만든 제품으로 스마트폰의 메탈 소재를 인식한다.

보이아 거치대의 자동 홀딩 방식은 거치대에 스마트폰을 올려놓으면 자동으로 양쪽 실리콘 소재의 패드가 단단하게 잡아주고 미끄러짐 없이 스마트폰을 고정해주어 거치 후 바로 무선 충전이 진행된다.

최대 15W 출력으로 애플 아이폰 시리즈, 삼성전자 갤럭시 시리즈, 엘지전자 V, G 시리즈 등 대부분의 스마트폰에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한다.

또한 시동이 꺼진 상태에서 사용자가 스마트폰을 강제로 분리하거나 재시동을 거는 불편함을 줄이고 손쉽게 거치를 해제할 수 있도록 내장 전원을 활용한 STAY ON 기능도 탑재되었다.

보이아 거치대는 안정성을 위해 국제무선충전협회의 Qi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과전압, 과전류, 과충전, 과열을 기능을 지원한다.

제품 구매 시 사용자가 다양한 거치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길이 조정이 가능한 대시보드, 업그레이드된 2중 송풍구 거치대도 함께 제공한다.

가격은 11월 13일 기준 오픈마켓 최저가 3만9000원이며 출시 이벤트로 QC3.0 3구 충전기도 한정 제공한다.

파란마당 개요

파란마당은 2007년도에 설립된 IT 액세서리 제조 벤처기업이다. 제품 브랜드는 보이아(VOIA)이며 주력 제품은 스마트폰 케이스, 태블릿 케이스, 강화유리, 보호필름 등이 있다. 자체 디자인 기업부설 연구소 운영으로 다양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완벽한 기능성이 용합된 IT 액세서리 제품을 제조 생산하고 있으며 현재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 지속적인 첨단 기술개발로 전 세계 60여개국 이상에 IT 액세서리를 수출하는 글로벌 선진기업으로 위상을 다져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smartstore.naver.com/voia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39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