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정필중 편집국장
  • 기사등록 2019-12-02 08:03:18
  • 수정 2024-03-17 08:25:23
기사수정

만장을 이룬 토탈스위스코리아(주) 부산지사 행사장


토탈스위스코리아(주), 해양수도 부산(釜山)에서 탄성을 자아내는 퍼포먼스(Performance) 행사 진행 

자연(自然)으로 건강(健康)한 미래(未來)를 약속(約束)하는 기업, 자연(自然)을 온전하게 담은 친환경 기업(親環境企業), 토탈스위스코리아(주)[송국주 한국사장]가 ‘오메가3’ 출시(出市)를 목전(目前)에 두고 동아시아의 거점도시(據點都市)이면서 해양수도(海洋首都)이자 국제관광도시(國際觀光都市)인 항도(港都) 부산(釜山)을 찾아 신바람 나는 퍼포먼스(Performance)를 진행(進行)하였다. 이날 행사(行事)는 최국상 영업팀장의 ‘인간(人間)의 감성(感性)으로 인공지능(AI)을 뛰어넘는 네트워크 산업의 발전 전망(發展展望)’에 대한 설명(說明)을 시작(始作)으로 토탈스위스코리아(주)의 주력상품(主力商品)인 '핏 솔루션(Fit Solution)'에 대하여 최진아 과장의 상세한 설명(說明) 그리고 화장품 업계의 진수(珍羞)를 선보이고 있는 이영아 영업차장의 ‘타임 솔루션 프리미엄에 대하여 전반적(全般的)으로 소개(紹介)하는 소중한 시간(時間)과 행운권 추첨(抽籤)을 통해 방문객 68명에게 자사(自社) 제품(製品)으로 상품(賞品)을 선정(選定)하여 증정(增訂)하는 의미(意味)있는 시간을 가졌다. 

토탈스위스코리아(주) 송국주 한국사장 특별강연


보다 상세하게 살펴보면 이 자리에서 송국주 한국 사장은 “대한민국(大韓民國) 제일(第一)의 아름다운 항구도시(港口都市)가 부산(釜山)이며 토탈스위스코리아에서 가장 먼저 지사(支社)를 탄생(誕生)해 낸 의리(義理)를 소중(所重)하게 생각하는 리더(Leader)들로 구성된 훌륭한 지사(支社)가 바로 부산지사(釜山支社)이다.”라는 말로 운(韻)을 뗀 후에 지사(支社)를 이끌고 있는 리더(Leader), 한 사람 한 사람을 귀(貴)하게 소개(紹介)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육불합(六不合) 칠불교(七不交)’라는 주제(主題)와 ‘탈무드의 명언(名言)’을 들어 특별강연(特別講演)을 실시(實施)하였는데 이날 강연 내용 중에 새겨야 할 ‘탈무드의 명언(名言)’의 내용을 축약(縮約)하여 보면 다음과 같다. 

토탈스위스코리아(주) 송국주 한국 사장과 부산지사 리더 기념촬영


지혜(智慧)가 담긴 탈무드의 명언(名言)

“첫 번째 사람에게 하나의 입(口)과 두 개의 귀(耳)가 있는 이유는 말하기보다 듣기를 두배로 하라는 뜻이다. 두 번째 결점(缺點)이 없는 친구(親舊)를 사귀려고 한다면 평생(平生)을 보내도 단 한 사람의 친구(親舊)도 가질 수 없다. 세상에 완벽(完璧)한 사람은 없다는 뜻이다. 세 번째 아이에게 육체적 노동(勞動)을 가르치지 않는 것은 약탈(掠奪)과 강도(强盜)짓을 가르치는 것과 마찬가지이다. 네 번째 승자(勝者)는 눈(雪)을 밟아가면서 길(道)을 만들지만 실패자(失敗者) 또는 패배자(敗北者)는 눈(雪)이 녹기를 기다린다. 다섯 번째 뛰어난 말(馬)에게도 채찍이 필요하듯이 현명(賢明)한 사람에게도 충고(忠告)는 반드시 필요한 것이다. 

ㅜ만장을 이룬 토탈스위스코리아(주) 부산지사 행사장 


여섯 번째 가능하면 옷을 잘입어라. 외모(外貌)는 생각(生角)보다 중요(重要)하다. 의관(衣冠)을 정제(整齊)하라며 삶의 자세를 주지(周知)시키는 옛 성현(聖賢)의 가르침도 있지만 깔끔하게 옷을 입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좋은 인상(印象)을 심어주는 매우 중요한 역할(役割)을 한다. 일곱 번째 자신보다 현명(賢明)한 사람 앞에서는 침묵(沈默)하라. 어느 한 분야에 전문가(專門家)가 있다면 그 사람의 말을 경청(敬聽)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여덟 번째 한 잎의 동전(銅錢)이 들어있는 항아리는 매우 시끄럽지만 동전(銅錢)이 가득 들어있는 항아리는 묵직하고 조용하다. 아홉 번째 악마(惡魔)가 바빠서 인간(人間)에게 다가오지 못할 때 술(酒)을 대신(代身)하여 보낸다. 열 번째 인간(人間)이란 남의 하찮은 피부병(皮膚病)은 잘보지만 정작 자기의 죽을 병(病)인 중병(重病)은 보지 못한다. 우리 속담(俗談)에도 있는 다른 사람 눈의 티끌은 잘보지만 정작 자기 눈의 대들보는 보지 못한다는 말과 같은 의미(意味)이다. 

토탈스위스코리아(주) 송국주 한국 사장 부산지사 방문 기념촬영


열 한 번째 만나는 사람 모두에게 무언가를 배울 수 있는 사람은 세상(世上)에서 가장 현명(賢明)한 사람이다. 세상에 존재(存在)하는 모든 사람에게 배울 것이 있다. 관심(關心)을 가지고 세상(世上)을 바라보면 배울 점(点)이 너무 많다. 다 안다고 자부(自負)하는 그릇된 행동(行動)을 해서는 안된다. 열 두 번째 지혜로운 사람은 본 것(視)을 말하지만 어리석은 사람은 들은 것(聽)을 이야기 한다. 들었던 것은 낭설(浪說)일 수 있다. 열 세 번째 진정으로 강(强)한 사람은 자기를 컨트롤(Control) 할 수 있으며 그보다 더욱 강한 사람은 적(敵)을 내편으로 만들 수 있는 사람이다. 열 네 번째 좋은 도자기(陶磁器)를 가지고 있다면 오늘 사용(使用)하라. 내일은 깨질 수도 있다. 열 다섯 번째 물고기가 입 때문에 낚시 바늘에 물려 잡히는 것처럼 인간(人間) 또한 그 입이 바로 문제(問題)임을 명심(銘心)하라.”는 탈무드의 경구(驚句)로 예시(例示)를 들어가며 강연(講演)을 진행(進行)하여 참석한 방청객(傍聽客)의 감성(感性)을 사로잡았다. 

토탈스위스코리아(주) 최진아 과장 제품설명


곧이어 ‘오메가3’ 제품(製品)에 대한 출시 소식(出市消息)을 전(傳)하면서 “전 세계에서 분말(粉末)로 되어있는 ‘오메가3’는 오직 ‘토탈스위스인터내셔널’만 보유(保有)하고 있으며 액체(液體)로 되어있는 ‘오메가3’는 연어(鳶魚)나 생선(生鮮)에서 추출(抽出)하기 때문에 비린 맛을 지니고 있지만 토탈스위스에서 생산되는 ‘오메가3’는 생선의 비린 맛을 잡았다. 그리고 양질(良質)의 ‘오메가3’를 생산(生産)하기 위하여 연구(硏究)에 연구(硏究)를 거듭한 결과(結果) ‘오메가3’의 주원료인 연어(鳶魚)가 주로 먹고 사는 것이 해조류(海藻類)이며 그중에서 미역(Polypodium fauriei)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밝혀내고 그 미역(Polypodium fauriei)을 주성분으로 한 ‘오메가3’를 만들어 냈다. 

토탈스위스코리아(주) 송국주 한국 사장 부산지사 방문 기념촬영


금년 12월내로 국내(國內)에 유통(流通)될 것으로 확인(確認)된다. 자신과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반드시 애용하기를 바란다.”고 말하며 출시(出市)될 ‘오메가3’를 기대(期待)해달라는 부탁(付託)과 함께 강의(講義)를 마무리 하였고 방문객 전체(全體)에게 ‘핏솔루션(Fit Solution)’과 ‘타임솔루션 프리미엄을 체험(體驗)하는 시간(時間)을 가졌는데 토탈스위스코리아(주) 핵심 제품인 ‘핏솔루션(Fit Solution)’에 대한 최진아 과장의 상세한 강의 내용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본다. “인체(人體)는 약(約) 70조개 정도의 세포(細胞)로 이루어져 있다. 세포(細胞)는 수분과 단백질 그리고 영양소(營養素)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충분한 영양(營養)의 섭취가 필요(必要)하다. 세포(細胞)는 영양소(營養素)의 흡수(吸收) 뿐만 아니라 노폐물(老廢物)의 배출(排出)까지 세포(細胞)가 하는 일에 해당(該當)된다. 세포(細胞)는 아기로 태어났을 때 그대로 평생(平生)가는 것이 아니라 계속해서 재생(再生)된다. 

토탈스위스코리아(주) 송국주 한국 사장 부산지사 방문 기념촬영


피부세포(皮膚細胞)의 재생주기(再生週期)는 28일로 약 4주(週) 정도이고 뼈 세포의 재생주기(再生週期)는 2년 정도 걸린다. 건강한 세포(細胞)를 유지해야 영양소(營養素)를 제대로 흡수(吸收)하고 노폐물 배출(排出)도 원활하게 이루어진다. 노폐물을 제대로 배출(排出)하지 못하면 독소(毒素)가 체내에 쌓인다고 볼 수 있으며 세포(細胞)를 형성하는데 가장 중요한 5대 영양소(營養素)를 적시적소(適時適所)에 공급(供給)하여 주는 것이 중요하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은 타는 영양소이며 태워주는 영양소인 비타민 미네랄등이 필요한데 보통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은 많이 먹는 편이지만 비타민과 미네랄은 그에 비해 부족하게 먹고 있는 실정이다. 

토탈스위스코리아(주) 송국주 한국 사장 부산지사 방문 기념촬영


그리고 바쁜 일상에 쫒기다 보니 천연과실(天然果實)을 풍부하게 먹는 것은 불가능(不可能)하며 설령(設令) 먹는다고 해도 과거에 비해 토양(土壤)의 오염(汚染)과 환경오염(環境汚染) 등으로 인하여 영양분(營養分)의 질(質)이 많이 떨어진다고 볼 수 있어 과거(過去)에 비해 건강식품(健康食品)의 필요성(必要性)이 더욱 절실(切實)하다고 볼 수 있다. 토탈스위스코리아(주)의 제품은 창업주 ‘왕웬친 박사’에 의해 과학기술이 발달된 독일(獨逸)에서 개발되었는데 ‘왕웬친 박사’는 미국 뉴욕대학교에서 생물학을 전공하였고 독일의 뉘른베르크 생화학연구소 연구원으로 18년 동안 연구활동 및 저술(著述)활동을 한 사실이 있으며 싱가포르대학교 초빙교수와 싱가포르 의료분쟁 중재위원 그리고 세계보건기구 과학기술자문위원 등을 역임(歷任)한 바 있다. 

토탈스위스코리아(주) 송국주 한국 사장 부산지사 방문 기념촬영


주력제품인 ‘핏 솔루션(Fit Solution)’의 생산 과정을 살펴보면 과학(科學)분야에서 만큼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독일(獨逸)의 생화학 연구소에서 수 십 여년의 임상실험(臨床實驗)을 통한 올바른 건강이론(健康理論)을 바탕으로 연구개발(硏究開發)하여 철저하게 자연 친화적인 스위스의 생산 공정과 엄정(嚴整)한 검수과정(檢收過程)을 거쳐 제조생산(製造生産)되는 제품(製品)이다. 그리고 영양 밸런스와 건강유지를 위하여 반드시 챙겨야 하는 필수영양소(必須營養素)의 집합체(集合體)로 엄격(嚴格)하기로 정평(定評)이 난 천연식품(天然食品)의 친환경인증(親環境認證) 마크인 ‘할랄푸드(Halal Food)’ 자격(資格)을 획득(獲得)한 건강기능성식품으로 태아(胎兒)부터 노년층(老年層)까지 누구나 안심(安心)하고 섭취(攝取)할 수 있는 식품이다. 

토탈스위스코리아(주) 송국주 한국 사장 부산지사 방문 기념촬영


‘핏 솔루션(Fit Solution)’의 구성은 티에스 뉴트리션C, 티에스 바이탈리티, 티에스 미네랄 칼슘, 티에스 프로틴 등 각 4종이 마련되어 있고 제품의 특징(特徵)은 ‘안전하고 균형잡힌 영양소로 구성(CBN)’되어 있으며 흡수(吸收)가 빠르게 진행되는 ‘영양소 흡수 시스템(NAS)’과 에너지가 약한 부분부터 전달되는 ‘에너지 접근방식(ES A)’을 들수 있다.”는 내용으로 토탈스위스코리아(주)의 핵심 제품인 ‘핏 솔루션(Fit Solu tion)’ 강의를 진행하였으며 끝으로 행운권 추첨을 하였는데 추첨에 앞서 방청객 전원에게 ‘핏 솔루션(Fit Solution)’ 한 잔씩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 제공과 함께 무려 68명의 방청객(傍聽客)들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기회(機會)를 선물하며 방청객의 탄성(歎聲)을 자아내는 퍼포먼스(Per formance) 행사를 마무리 하였다.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40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