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문기형 기자
  • 기사등록 2018-09-20 22:29:02
기사수정

소아암 어린이 돕기 봉사활동이 열린 인천 SK행복드림구장


인천-에리카 헤어가 11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소아암 어린이 돕기 봉사활동에 나섰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SK와이번스 구단 캠페인의 하나로,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가발 제작에 사용될 머리카락을 모으는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날 가장 관심을 끈 것은 힐만 감독의 모발 기부였다. 힐만 감독은 지난해 8월 항암 치료과정에서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는 소아암 어린이들에게 가발이 필요하다는 얘기를 들은 이후 머리카락을 기부하기 위해서 머리를 길러왔다고 밝혔다. 모발을 기부하려면 머리카락을 25㎝ 이상을 길러야 하기에, 에리카 헤어 전문 디자이너가 머리카락을 기부하고 난 후 힐만 감독의 짧아진 머리를 다듬으며 도움을 줬다. 


매년 새롭게 발생하는 소아암 환자 수가 1만명이 넘지만 기부되는 가발은 월 평균 6~7개 수준이다. 이에 SK와이번스는 ‘소아암 아동 40%의 치료 포기와 80% 이상의 완치율’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사랑의 문자 이벤트인 ‘소아암아동돕기#4080’도 진행 중이다. 


에리카헤어의 권용은 대표는 “이번 행사뿐아니라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양로원, 고아원 등을 대상으로 하는 봉사활동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며 “언제든지 불러준다면 달려갈 의향이 있다”고 밝혔다. 


뷰티로 개요 


뷰티로는 미용 전문 기업으로 전문 미용실 오픈을 위한 인테리어 교육 제품 및 관련 모든 사항을 프렌차이즈화 하는 역할을 대행하고 있다. 기획에서 오픈까지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성공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4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