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정재희 편집장
  • 기사등록 2019-12-09 10:54:45
기사수정
  • 새로운 캉구루 디펜더 바이오 엘리트 30 지문인식 하드웨어 암호화 플래시 드라이브는 OS에 구애받지 않으며 원격관리가 가능하고 손쉬운 지문 액세스로 동급 최고의 암호화를 제공한다


밀리스, 매사추세츠-캉구루(Kanguru)가 세계 최초의 OS 애그노스틱(OS Agnostic) 원격관리 지문인식 하드웨어 암호화 플래시 드라이브(Fingerprint Access Hardware Encrypted Flash Drive)를 출시했다.

이 새로운 생체인식 지문 액세스 플래시 드라이브는 대표적인 암호화 장치들의 부피 큰 핀패드와 까다로운 콤보 키패드를 대체해 사용하기 훨씬 쉽고 편리하다. 신제품 캉구루 디펜더 바이오 엘리트 30(Kanguru Defender Bio-Elite30™) 지문인식 하드웨어 암호화 플래시 드라이브에 한 번의 탭으로 지문을 입력하면 암호화된 파일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모든 OS에 적용(OS Agnostic)되는 디펜더 바이오 엘리트 30은 윈도우에서 맥OS, 의료장비, 스마트TV, 심지어 현금지급기를 업데이트해줄 ATM 기계 등 사실상 모든 종류의 기계에 사용될 수 있다. 이러한 장점 덕분에 모든 산업 분야에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다.

신제품 생체인식 지문인증 암호화 플래시 드라이브는 업계 최고의 AES 256비트 하드웨어 암호화를 통해 사용자는 그들 자신과 그들이 인증하는 타인들의 지문 등 여러 개의 지문을 등록할 수 있다. 모든 읽기/쓰기 보안 입력을 지원하도록 허용하거나 사용자들이 암호화된 파일을 간단히 열람할 수 있도록 제한된 접근만을 읽을 수 있도록 허용할 수도 있다.

디펜더 바이오 엘리트 30 지문 보안 플래시 드라이브는 USB로 전원이 공급되기 때문에 최악의 경우 전원이 차단될 수 있는 배터리를 사용하는 장치보다 경쟁적 우위에 있다.

네이트 코트(Nate Cote) 캉구루 부사장은 “디펜더 바이오 엘리트 30 지문 암호화 플래시 드라이브는 모든 형태의 환경에서 엄청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다”며 “이 제품은 편리하고 안전하며 다양하게 활용된다”고 말했다.

디펜더 바이오 엘리트 30 지문 암호화 플래시 드라이브는 시중에 나와 있는 유사한 타사 제품들보다 기능 면에서 월등하다.

캉구루 디펜더 바이오 엘리트 30 지문인식 하드웨어 암호화 플래시 드라이브(Kanguru Defender Bio-Elite30 Fingerprint Hardware Encrypted Flash Drive) 관련 정보는 kanguru.com 참조 또는 전화(1-888-KANGURU) 문의.

캉구루 솔루션(Kanguru Solutions)은 고품질 보안 데이터 스토리지 제품, 완전 통합 원격관리 장치, 복제 장치 등을 제조하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kanguru.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40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