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카라킨’ 등 시즌 6 콘텐츠 공개 - 2x2 크기의 카라킨, 더 높은 긴장감과 속도감 넘치는 전투 경험 선사 - ‘서바이버 패스: 강탈’로 새로운 미션 및 보상 제공 - 1월 15일 테스트 서버서 공개, 1월 22일 라이브 서버 적용
  • 김장헌 기자
  • 기사등록 2020-01-16 00:14:54
기사수정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카라킨


서울-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UBG, 이하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카라킨’을 포함한 다양한 시즌 6 신규 콘텐츠를 테스트 서버에서 공개했다.

공개 전부터 유저들의 관심과 궁금증을 자아낸 카라킨은 북아프리카 연안에 위치한 2x2km 크기의 섬이며, 바위가 많은 탁 트인 지형으로 이루어진 것이 특징이다.

카라킨에서는 일부 벽면 파괴가 가능해지고, 벽에 붙여 폭파시킬 수 있는 점착 폭탄이 투척 무기로 추가되며 은신 및 매복을 위한 지하 터널 등 전에 없던 요소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건물이 무너지는 ‘블랙존(Black Zone)’이 생성돼 건물 잔해에 깔리는 위기를 모면해야 하는 박진감도 선사한다.

펍지주식회사는 신규 맵 공개와 함께 유저들에게 보다 원활한 플레이 경험을 선보이기 위해 로테이션 시스템을 도입한다. 이에 카라킨이 비켄디를 대체하며 비켄디는 사용자 지정 매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시즌 6를 함께할 ‘서바이버 패스: 강탈(Shakedown)’이 공개됐다. 새로운 미션을 달성하면서 테네브르(Tenebres) 밀수업자, 랩처 스쿼드(Rapture Squad) 등 시즌 6 스킨을 획득하며 카라킨에 얽힌 스토리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월 15일 업데이트를 통해 에란겔과 미라마에서 모터 글라이더를 만나볼 수 있다. 2인승 신규 탈 것인 모터 글라이더는 2019년 12월 펍지 실험실(Labs)에서 먼저 선보였고 유저들의 호응에 힘입어 라이브 서버에 도입하게 됐다.

이번 6.1 업데이트는 1월 22일 PC 라이브 서버에 이어 콘솔 라이브 서버에 적용될 예정이다. 시즌 6 콘텐츠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공식 카페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laybattlegrounds.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ocusmagazine.kr/news/view.php?idx=42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